CJ제일제당 고메, 중식당 ‘덕후선생’ 협업 신제품 3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31 15:04: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제일제당은 ‘일상의 식사를 새롭게 하는 브랜드’ 고메와 차이니즈 비스트로 ‘덕후선생’의 협업 메뉴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덕후선생에서 판매하는 대표 메뉴들을 집에서도 합리적인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고메의 차별화 기술력에 덕후선생의 셰프 레시피를 접목해 ‘마장반면’, ‘호남식 납육초반’, ‘쯔란갈비’ 등 대표적인 면‧요리‧밥 메뉴를 제품화했다.
 

▲ 덕후선생X고메 협업 제품 [CJ제일제당 제공]

 

‘덕후선생X고메 마장반면’은 무진공 반죽공정으로 뽑아낸 면발을 영하 35℃로 급속 냉동해 손으로 치댄 듯 단단한 식감의 면발을 구현했다. 돼지고기‧대파‧레드페퍼 등 네 가지 재료를 담고 땅콩소스‧고추기름으로 맛을 낸 마장소스를 담았다.

‘덕후선생X고메 호남식 납육초반’은 밥알 하나하나에 달걀을 입힌 뒤 고온에서 볶아냈다. 웍에서 볶은 듯한 불향과 식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돼지고기‧마늘‧양파‧청경채‧건고추를 넣고 굴소스‧고추기름으로 맛을 낸 중화식 비법 소스를 더했다.

‘덕후선생X고메 쯔란갈비’는 돼지 등갈비에 양념을 입혀 오븐에 구운 뒤 굴소스‧생강‧고추기름 등 10여 가지 재료로 우려낸 비법 소스를 더했다.

이 제품들은 마켓컬리 단독으로 판매하며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유명 셰프의 비법을 담은 고메 중화식 RMR 제품으로 외식 메뉴를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맘스터치, 농촌진흥청 감사패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맘스터치는 가맹점과 함께 지난 여름 경남 지역의 수해 복구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농촌진흥청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지난 27일 오전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에 위치한 농촌진흥청 본청 대강당에서 열린 감사패 수여식에서 이승돈 농촌진흥청장으로부터 재해 복귀지원 현장 기부에 대한 감사패를 받았다. 이

2

CJ제일제당, ‘지역특화 김치’ 3종 네이버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이 온라인 포장김치 시장 성장에 따라 지역별 김치 맛과 특성을 반영한 ‘지역특화 김치’ 3종을 출시한다. CJ제일제당은 서울식 ‘필동가’ 김치, 경상도식 ‘안동헌’ 김치, ‘전라도식 ‘해남재’ 김치 등 ‘지역특화 김치’ 3종을 네이버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지역특화 김치’ 3종은 각

3

롯데웰푸드, ‘빼빼로데이’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 본격 돌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뉴욕, 로스앤젤레스, 하노이, 서울 등 국내외 핵심 거점 도시에서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빼빼로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는 ‘Show your love with PEPERO(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다. 11월 11일 빼빼로데이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