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서울역 초대형 파노라마 미디어아트 광고 전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2 15:07:4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10월 한 달간 서울역 역사 내부 파노라마 전광판을 통해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일부터 시작됐으며, 총 길이 91m, 높이 5.5m, 면적 610.5㎡ 규모의 초대형 미디어아트로 선보였다. 

 

▲ [사진=모두투어]

 

캠페인의 슬로건인 ‘모두가 찾던 편한 여행’은 여행을 계획하는 순간부터 현지 체류, 귀국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고객이 몸과 마음 모두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 경험을 의미한다.

 

광고 영상은 여행의 설렘을 상징하는 ‘풍선’을 시작으로 에펠탑, 오페라하우스, 콜로세움, 라스베이거스, 나이아가라 폭포 등 세계 주요 여행지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장면을 담았다. 

 

이 위를 비행기가 가로지르며 등장해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생동감 있게 전달했다. 또한 "추가 비용 없이 현지에서 편안하게", "단체 쇼핑은 줄이고 여행의 즐거움만 남도록" 등의 메시지를 통해 모두투어만의 차별화된 상품 철학을 강조했다.

 

모두투어는 이러한 브랜드 가치를 구체화한 프리미엄 패키지 브랜드 ‘모두시그니처’를 운영하고 있다. '모두시그니처'는 단순한 고급화를 넘어 고객에게 더욱 가치 있고 깊이 있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올해 상반기 판매 비중은 전체의 32%에 달했다. 이는 코로나19 이전 대비 26%P 증가한 수치로, 매출 또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0% 이상 성장하며 모두투어의 핵심 성장 동력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와 함께 MZ세대를 겨냥한 ‘컨셉투어’, 소규모 그룹 전용 ‘ONLY 우리만’, 희소성과 이색성을 강조한 프리미엄 여행 ‘하이클래스’ 등 고객 맞춤형 상품 라인업도 적극 확대하고 있다. 아울러 10월 중 완료 예정인 차세대 시스템 개발을 통해 새로운 패키지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이며, 고객 경험 혁신과 운영 효율성 강화를 동시에 추진할 계획이다.

 

우준열 모두투어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지난 36년간 축적된 패키지 운영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모두투어만의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안하는 것”이라며 “슬로건인 ‘모두가 찾던 편한 여행’처럼,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