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교통, 인프라 및 편의시설 갖춘 프라임오피스, 대구 신월성 더하이브 분양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8 16:09:42
  • -
  • +
  • 인쇄
대구 역세권 입지의 대규모 신축 오피스 기대감
업무, 상업, 커뮤니티가 결합된 미래형 복합시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대구경북 지역 대표건설사인 경일건설에서 조성하는 대구 월성동 '신월성 더하이브'가 본격 분양을 진행하며 주목받고 있다. 

 

 

신월성 더하이브 프로젝트는 풍부한 광역 교통 및 산업과 상업, 주거 인프라, 그리고 대규모 편의시설을 모두 갖춰 프라임 오피스로서의 위상을 확보하고 있다. 더불어 향후 개발 호재와 광역교통망 확충으로 인해 투자 잠재력 또한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현재 신월성 더하이브 프로젝트는 지하 기반 공사가 마무리되고 지상 건설이 진행되고 있는 단계이며, 내년 가을 입주를 목표로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해당 단지는 남대구IC와 500m 이내에 위치하여 뛰어난 광역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주변에 성서산업단지와 같은 대규모 산업 밀집 지역이 자리잡고 있다. 교통, 산업, 주거의 핵심 요소를 모두 갖춘 입지조건을 갖춰 향후 지속적인 성장과 가치 상승이 전망된다. 


신월성 더하이브는 지상 7층, 지하 2층 규모의 철골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총 130실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92실은 산업센터, 38실은 상가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실대지면적 23,495㎡, 연면적 16,329㎡, 건축면적 2,793㎡ 규모다.


특히 이 건물은 남대구IC, 월성지구, 성서산업단지 등 주요 지역과 1km 이내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의 편리성이 뛰어나다. 법정 주차 대수를 약 300% 확보하여 주차 문제를 해결하였으며, 타워식 주차가 아닌 ALL지주식으로 주차 이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뛰어난 업무환경도 특징이다. 내부에 접견실과 회의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어 원스톱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호실 조합을 통해 맞춤형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 건물은 취득세와 재산세 감면 등 다양한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어, 입주하는 기업의 경영 부담을 줄여주어, 더 나은 투자와 성장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신월성 더하이브 분양 홍보관은 대구 죽전네거리 CGV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24/7series,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시리즈(24/7Series)’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첫 오프라인 매장을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24/7series는 하루 24시간, 주 7일 언제든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적인 디자인의

2

우리銀, ‘AI 개발 지원 플랫폼’ 구축…금융권 최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AI 개발 지원 플랫폼’을 지난 10월 27일 구축 완료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우리금융 미래동반성장 프로젝트에서 제시한 AI 기반 경영시스템 대전환의 일환이다. 신사업·신상품 출시에 신속히 대응하고 내부 IT 개발 역량을 강화하는 AX (인공지능 대전환) 전략을 단계적

3

진에어, 제주 차귀도서 환경 정화 활동 펼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지난 6일 제주시 한경면 차귀도 일대에서 제주지방해양경찰청,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과 민관 합동 해양 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활동에는 박병률 진에어 대표이사와 박상춘 제주지방해양경찰청장을 비롯해 총 8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평소 접근이 어려운 지역까지 이동하며 폐플라스틱, 폐스티로폼, 폐어구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