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MBC·굿네이버스와 결식아동 돕기 나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3-30 16:05:4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농심켈로그가 코로나19로 결식 위기에 처한 국내외 어린이들을 위한 MBC 모금방송 ‘글로벌 도네이션 쇼 W’에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이며 기업 후원으로는 올해 단독 참여다.
 

▲ 농심켈로그가 결식아동 돕기 위해 MBC-굿네이버스와 또 손잡는다. [농심켈로그 제공]

 

MBC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비정부기구(NGO) 굿네이버스가 주관하는 ‘글로벌 도네이션 쇼 W’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외 어린이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생방송 중 시청자가 전화로 후원할 수 있는 방식이며, 모인 후원금 및 기부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아동들에게 전달된다.

올해 후원 기업으로서는 단독 참여하는 농심켈로그는 초코 시리얼인 첵스초코를 바 형태로 재탄생시킨 '첵스초코펀바'를 준비했다. 해당 제품은 귀리, 보리, 쌀, 밀 등 곡물을 원료로 만든 에너지바로, 영양 섭취에 중점을 둔 간식이다. 

 

지난해에는 시청자들의 많은 참여에 힘입어 ‘콘푸로스트’ 등 대표 제품 약 3만 8000 인분을 기부했다.

 

송혜경 농심켈로그 홍보팀 상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결식과 영양 불균형에 고통받는 어린이들에게 온정을 전하고자 올해도 도네이션 프로그램에 후원 기업으로 참여했다”며 “특히 올해는 지난해보다 10배가 넘는 수량의 제품을 푸짐하게 준비해 더욱 많은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든든한 에너지를 전달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아울렛·커넥트현대, 하반기 최대 쇼핑 행사 '슈퍼위켄드'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아울렛과 커넥트현대는 31일부터 내달 9일까지 10일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 현대아울렛과 커넥트현대 전 점포에서 하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 ‘슈퍼위켄드’(SUPER WEEKEND)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슈퍼위켄드는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진행하는 대규모 쇼핑 행사로, 해외패션·여성패션·아웃도어 등 200여개 브랜

2

동서식품 '맥심골목', 광고주 엄선 '올해의 마케터상'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동서식품의 브랜드 체험 캠페인 ‘맥심골목’이 ‘2025 한국광고주대회’(KAA Awards)에서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의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10월 30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개최됐다. 31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은 한국광고주협회에서 주관하며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브랜드

3

한진-대한항공씨엔디-농협경제지주, K-푸드 세계화 기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진이 농협경제지주, 대한항공씨엔디와 함께 우리 농산물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협력에 나섰다.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국내외 탑승객들에게 우리 농산물 기반 기내식을 제공함으로써 전세계에 K-푸드 열풍을 확산하는데 기여할 전망이다. 한진은 농협경제지주, 대한항공씨엔디와 농협 가공식품 대한항공 기내식 납품을 위한 업무협약(MOU)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