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보이는 보험, 삼성화재’ 신규 브랜드 캠페인 시작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3-04 16:14:24
  • -
  • +
  • 인쇄
보험 혜택을 시각화하고 신속한 문제해결 모습 보여줘 ‘눈길’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삼성화재는 ‘보이는 보험, 삼성화재’를 테마로 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하면서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 영상은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고객이 직면할 수 있는 어려움을 보험서비스로 해결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보험 혜택을 시각화하려는 노력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는다.
 

▲삼성화재가 새롭게 선보인 신규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가 빠르게 나타나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장면으로 필요한 순간 가장 가까이에서 일상을 지켜주는 존재가 ‘보이는 보험, 삼성화재’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캠페인 광고는 ▲이른 새벽 공항 주차장, 장기 주차로 방전된 배터리를 충전해주는 상황 ▲인적이 드문 산길, 펑크 난 타이어를 조치해주는 상황 ▲도심 속, 사고 난 화물차를 견인하는 상황 등 모두 3가지로 구성됐다.

실제로 삼성화재는 작년 10월 기준 1576개에 달하는 전국 최대의 출동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KCSI 선정 지난해까지 신속하고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토대로 무려 26년간 자동차보험 부문 고객만족도 1위를 줄곧 이어왔다.

첫 광고 영상은 작년 겨울 운영을 시작한 ‘삼성화재 인천국제공항 고장출동서비스 Post’를 모티브로 장기 주차로 배터리가 방전돼 차량 운전이 불가능한 경우 유용한 혜택을 보여준다.

삼성화재에서 새로 선보인 이번 광고는 케이블 TV 채널과 유튜브, 서울 주요 지하철역 스크린도어 및 스타필드 코엑스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삼성화재는 새 브랜드 캠페인에서 소개한 우수한 자동차보험 서비스를 소재로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정명숙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고객이 필요할 때 늘 고객 곁에 나타나 신속히 문제를 해결해 주는 실력 있는 삼성화재의 모습을 보여주려고 했다”며 “앞으로도 삼성화재가 가진 우수성을 고객이 직접 느낄 수 있는 혜택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