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스트라이커’ 업데이트...전월比 일 이용자 수 306%↑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3-26 17:22: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자사의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신규 클래스 ‘스트라이커’ 업데이트 이후 전월 대비 하루 이용자 306%, 월 이용자가 수가 427% 증가하며 주목할 만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 같은 상승세는 로스트아크가 이달 17일 공개한 무도가 직업군 최초의 남성 클래스 ‘스트라이커’가 이끌어 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스트라이커 [스마일게이트 RPG 제공]

 

스트라이커는 정식 업데이트 전 오픈한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발차기에 기반한 화려한 공중 콤보와 호랑이를 형상화 한 전투 스킬 영상을 공개해 유저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로스트아크는 이번 업데이트 이후 각종 지표에서도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지난 19일에는 PC방 순위 분석 사이트 게임트릭스 기준 점유율 5%를 달성해 순위가 5위까지 올랐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다음달 신규 군단장 레이드 ‘광기 군단장 쿠크세이튼’을 정식 업데이트하고 지금의 상승세를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계속되고 있는 로스트아크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무한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스마일게이트 RPG 임직원 모두는 앞으로도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모험가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최고의 콘텐츠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