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여름철 디저트 '롯데리아빙수'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5-11 17:32:1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롯데리아 빙수'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리아 빙수는 1979년 업계 최초 여름 한정 디저트로 출시된 이래 매년 다양한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다.
 

▲ 롯데리아 빙수 [이미지=롯데GRS]

 

올해 출시한 롯데리아 빙수는 지난해 출시한 빙수를 바탕으로 고객 설문조사와 반응을 통해 맛을 보완했다는 게 롯데GRS 측의 설명이다. 가격은 5300원이다. 어디서든 롯데리아 빙수를 즐길 수 있도록 보냉팩을 이용한 배달 서비스도 운영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빙수는 가장 고객 반응이 좋았던 정통적인 팥빙수를 토대로 출시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