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패' 유세윤X송진우 "런던 여행 때 버스 무임승차했더니 경찰 출동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1 09:59:1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MC 유세윤X송진우가 “런던 동반 여행 도중 ‘경찰 출동 사태’가 벌어졌다”고 ‘대환장 여행 후기’를 방출한다. 

 

▲유세윤과 송진우가 영국 여행 당시 버스 무임 승차로 경찰이 출동한 사연을 공개한다. [사진='선넘패' 방송 갈무리]

 

12일(목) 저녁 8시 10분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62회에서는 영국 런던으로 선 넘은 패밀리 유혜윤X샘이 ‘찐 런더너’들의 놀거리-볼거리-즐길 거리를 소개하며, 템스강의 ‘핫’한 액티비티인 ‘핫 텁 보트’를 체험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유혜윤X샘은 런던의 상징인 ‘빨강 2층 버스’를 타고 시내 투어를 시작하면서, “24번 일반 버스를 타면 런던의 주요 랜드마크인 트라팔가 광장-빅 벤-웨스트민스터 사원-버킹엄 궁전을 모두 돌아볼 수 있다”는 여행 꿀팁을 알려준다. 이를 들은 스튜디오 MC 유세윤은 과거 함께 런던을 여행했던 송진우에게 “우리 그때 버스에 타자마자 경찰이 왔었지?”라고 ‘웃픈’ 여행의 추억을 소환한다. “대체 무슨 일이야?”라는 질문이 쏟아지자, 송진우는 “런던 버스가 현금을 받지 않는 시스템인데, 우리 둘 다 ‘휴대폰 페이’조차 없어서 우왕좌왕하고 있었다”고 떠올린다. 이어 그는 “버스 기사님이 우리에게 버스에 타라는 제스처를 취해서, 본의 아니게 무임승차를 했는데, 다다음 정류장에서 경찰이 올라탔다”고 아찔했던 상황을 설명한다. 유세윤은 “티켓을 보여 달라고 하길래 미숙한 영어로 손짓-발짓하며 억울함을 표현했더니 경찰도 한숨을 쉬다가 되돌아갔다”고 덧붙여 스튜디오 출연진들을 폭소케 한다. 

 

잠시 후, 유혜윤X샘은 유혜윤의 ‘남사친’ 두 명을 초대해 템스강의 명물인 ‘핫 텁 보트’에 오른다. 그런데 유혜윤의 남자친구 샘과, 직장 동료인 ‘남사친’ 두 명은 첫 만남부터 눈빛도 마주치지 않아 묘한 긴장감을 형성한다. 이를 본 안정환은 “인사도 제대로 안 하는 것 봐~. 얼마나 재미져?”라며 과몰입한다. 더욱이 이들은 한겨울 수영복 차림으로 ‘핫 텁 보트’에 오른 뒤에도 계속 어색한 기류를 보이고, 이에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환승연애’의 새 시리즈인 ‘환승영국’이다!”라고 외쳐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오늘 보트 뒤집어지는 거야?”라는 예측 속, 4인방의 ‘핫 텁 보트’ 탑승 후기가 어떠할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유혜윤X샘의 ‘찐 런더너 투어’ 현장은 12일(목)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6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알리페이플러스 초청 중국·홍콩 기자단과 FIT 전략 공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중국 인바운드 시장 회복 흐름에 맞춰 중국 FIT(개별관광객)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9일 글로벌 간편결제 서비스 알리페이플러스(Alipay+)와 함께 중국·홍콩 주요 매체 기자단을 본사로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하고, 중국 FIT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및 운영 전략과 향후 협업 방향을 공유했다

2

신세계인터 자아,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 팝업스토어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올해 8월 신규 론칭한 여성복 자아(JAAH)가 이달 10일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하우스오브신세계는 신세계만의 정체성을 반영한 미식, 쇼핑 플랫폼으로 이번에 오픈한 청담점은 콘텐츠·경험 소비를 강화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공간이다. 자아는 청담점 1층에 44㎡ 규모로 약 3개월

3

IBK기업銀, ‘IBK 1st LAB’ 7기 참여기업 모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서울핀테크랩과 오픈 이노베이션 테스트베드 ‘IBK 1st LAB(퍼스트 랩)’ 7기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IBK 1st LAB’은 은행 외부의 디지털 혁신기술과 아이디어를 기업은행의 상품,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등에 접목할 수 있는지 실험·검증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테스트 베드이다.기업은행은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