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일본 여행 중 현지 학생들에게 용돈 투척! ‘K-아재’ 위상 높였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0 10:47:4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독박즈’가 일본 여행 중 만난 현지 학생들과 ‘K-문화’로 대동단결한 모습을 보여준다.

 

▲ 11일 방송하는 '독박투어2'에서 독박즈가 일본 우동 학교를 방문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사진=채널S]

 

11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8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일본 다카마쓰의 유명한 ‘우동 학교’로 향하는 가운데, 기차에서 우연히 만난 일본인 학생들과 ‘K-POP’에 대해 열띤 대화를 나누며 ‘K-아저씨’의 위상을 드높이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독박즈’는 장동민의 강력 추천으로 직접 우동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우동 학교’로 떠난다. 이를 위해 ‘독박즈’는 기차를 타고, 잠시 후 자신들을 향해 미소짓는 일본인 학생들을 발견해 갸우뚱한다. “우리가 누군지 알고 좋아하는 건가?”라던 장동민은 급기야 “우리가 누군지 아느냐고 물어볼까?”라고 말한다. 이에 유세윤은 “그것처럼 없어 보이는 게 없는데”라며 말린다.

 

그럼에도 ‘친화력 갑’인 ‘독박즈’는 재빨리 번역기를 돌려 학생들과 대화를 시도한다. 이후, 한 학생이 “트와이스를 좋아한다”고 하자, 김준호는 “우리가 트와이스의 삼촌들이야”라고 자랑스레 말한다. 나아가 김대희는 에스파와 찍은 셀카를 인증하고, 김준호는 “진짜 없어 보이네”라고 혀를 차면서도 곧장 트와이스 쯔위와 찍은 사진을 깨알 자랑한다. 장동민 역시, “BTS와 찍었다”며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던 사진과 기사를 보여준다. 그러면서, “우리는 한국의 코미디언”이라고 설명해 학생들을 놀라게 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학생들은 “저희 이번 역에서 내린다”며 작별 인사를 건넨다. 이때 김준호는 주섬주섬 돈을 꺼내더니, “밥 사먹어~”라며 따뜻한 눈빛을 발산한 뒤 용돈을 건넨다. ‘K-아저씨’의 위상을 드높인 김준호의 미담 제조 현장에 홍인규는 “우리 어릴 때 생각난다”며 뿌듯해하고, 김준호는 “앞으로 저 친구들은 한국을 더 좋아하게 될 거야”라며 웅장한 애국심을 내비친다.

 

장난기 넘치지만, 인정으로 가득찬 ‘독박즈’의 반전 매력이 엿보인 ‘우동 투어’ 여행 현장과, 럭셔리 크루즈까지 탑승해 고베로 떠나는 이들의 일본 여행 2일 차 모습은 11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1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아울러 OTT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