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규, “와이프가 차와 물을 조심하라고” 홍콩행 버스서 울상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7 09:55:2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2’가 마카오 편을 공개해 안방 시청자들의 열띤 반응을 불러모으고 있는 가운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쾌거를 거뒀다.

 

▲ '독박투어2'가 마카오에서 홍콩으로 넘어가는 짜릿한 여행기를 공개한다.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지난 6월 22일 방송된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4회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1.1%(이하 유료채널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해 시즌2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웠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1.5%까지 치솟았으며, 타깃 시청률인 ‘남녀 2049’을 비롯해, ‘남녀 40대’ 부분에서도 동시간대 2위를 차지해 젊은 시청자들의 압도적인 관심과 응원을 반영했다. 무엇보다 시즌3의 첫 방송을 8월 24일(토)로 확정지은 가운데, 연일 시청률과 화제성 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어, 유럽으로까지 진출하는 ‘독박투어’의 장기 레이스에 힘을 실어주는 기폭제가 됐다. 

 

시청률 상승세 속, 29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독박투어2’ 25회에서는 마카오의 강주아오 대교와 해저터널을 지나 홍콩으로 이동하는 ‘독박즈’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갑작스런 기상 악화로 인해 위기를 맞는 여행 마지막 날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마카오의 버스터미널에서 해저터널을 통해 홍콩으로 갈 수 있는 ‘직행버스’에 몸을 싣는다. 이동하는 버스 안에서 홍인규는 갑자기 “우리 지금 차를 타고 물속으로 들어가는 거야?”라고 깜짝 놀라더니, “어제 와이프가 차와 물을 조심하라고 했었는데”라고 전날 아내와 전화 통화를 했던 내용을 언급한다. 불안한 마음에 홍인규는 곧장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 “어제 꿈에서의 상황을 다시 좀 말해줘”라고 청한다. 그러자 아내는 지금과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는 상황을 묘사해 홍인규를 찜찜하게 만든다. 그러나 얼마 후 버스가 해저 터널에 진입하자 주위가 온통 캄캄해져 급기야 ‘꿀잠’을 자는 멤버들이 속출해 웃음을 안긴다.

 

드디어, ‘독박즈’는 홍콩 란타우 섬에 도착하고, 김대희의 강력 추천으로 ‘티안 탄 불상’을 보기 위해 인근 케이블카 매표소로 이동한다. 그런데 갑작스런 기상 악화로 케이블카 운행이 전면 중단됐다는 소식을 접해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장동민은 “가는 날이 장날이네”라며 한숨을 내쉰다. 이때 김대희는 “택시를 타고 올라가도 된다”라고 솔로몬 급(?) 대안을 제시하는데, 앞서 ‘교통비 통 독박자’로 뽑힌 김준호는 “아니, 불교세요?”라고 대놓고 불만을 터뜨려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 택시를 타고 목적지에 도착한 ‘독박즈’는 더욱 굵어진 빗줄기에 우산을 구매하기로 한다. 그러자 김준호는 “아까 터미널에서 잔잔바리 독박(?)하기로 해서 인규가 걸렸잖아”라며 홍인규에게 ’우산 구입 비용‘을 떠넘긴다. 홍인규는 울며 겨자먹기로 이를 수락하는데, ’독박즈‘가 우산이 아닌 장난감에 시선을 돌리자 “꼭 필요한 것만 사라”고 당부하며 ‘매의 눈’을 풀가동해 대환장 케미를 발산한다.

 

홍콩에서 갑작스러운 기상 악화로 위기를 맞은 ‘독박즈’가 과연 ‘티안 탄 불상’ 투어를 순탄하게 마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독박즈’의 마카오 여행 마지막 날 모습은 29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2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아울러 OTT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미래를 바꾼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