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프리미엄 소주 '진로 1924 헤리티지'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19 00:03:46
  • -
  • +
  • 인쇄

하이트진로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인 '진로 1924 헤리티지'를 이천 공장에서 첫 출고했다고 18일 밝혔다.

프리미엄 증류주 시장 확대를 목표로 출시된 진로 1924 헤리티지는 국내 최고 품질의 임금님표 이천쌀을 100% 사용한 원료를 썼고, 총 3번의 증류 과정을 거쳐 최고 순도의 정수를 담아 매 증류 과정에서 풍미가 깊은 중간층 원액만을 사용했다. 

 

▲ 진로 1924 헤리티지 [하이트진로 제공]


포장에는 황금 두꺼비를 적용했다. 알코올 도수는 30도이며, 용량은 700mL이다. 1병당 10만 원의 가격을 책정했다.

하이진로는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5일부터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당초 운영기간은 이달 12일까지였으나 사흘 연장해 15일까지 열었다.

특히 6일부터는 하루 판매수량을 1000개로 제한하기도 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하이트진로의 98년 역사와 정통성이 담긴 넘버원 주류회사 헤리티지의 가치를 꼭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