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오브 걸스' 이이경, '하우스' 급습...청소·요리·조언까지 '스윗'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6 07:36:5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하우스 오브 걸스’의 ‘언타이틀 뮤지션’ 9인이 4라운드 ‘나의 노래’ 미션을 통해 자신의 진짜 이야기를 들려준다. 

 

▲'하우스 오브 걸스'. [사진=ENA, 콘텐츠브릭]

 

27일(금) 밤 11시 방송하는 ENA ‘하우스 오브 걸스’(제작: 콘텐츠브릭) 6회에서는 ‘언타이틀 뮤지션’ 10인 중 최초의 탈락자가 발생하는 ‘데스매치’가 끝난 가운데, 나머지 생존한 9인이 4라운드 경연 ‘나의 노래’ 미션에 돌입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앞서 3라운드 경연인 ‘원 미션’에 돌입했던 ‘언타이틀 뮤지션’은 이날 ‘데스매치’까지 끝낸 뒤 9명만이 4라운드 미션을 받는다. ‘매니징 디렉터’ 이이경은 9인에게 “이번 미션은 ‘나의 노래’!”라며 “지금 여러분에게 모두 한 곡의 신곡을 주는데, 가사를 직접 써야 한다.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 달라”고 주문한다. 직후 모두는 “작사는 밥 먹듯 하는 일이라 걱정 안 된다”며 자신감을 보인다. 

 

뒤이어 ‘하우스’로 복귀한 9인은 ‘나의 노래’ 미션을 위해 저마다 작업에 들어간다. 그런데 이이경은 모두가 숙소를 비운 틈을 타 양손 무겁게 ‘하우스’를 기습 방문한다. 숙소에 들어선 그는 ‘우렁 총각’(?)처럼 어질러진 집안을 청소하는 것은 물론, 손수 들고 온 재료로 ‘K-보양식’을 만들면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다. 또한 그는 ‘언타이틀 뮤지션’들이 숙소로 복귀하자, “집 더럽게 쓴 친구들이 누구냐? 너희니?”라고 잔소리 모드를 켜 모두를 폭소케 한다. 

 

유쾌한 분위기 속 9인은 이이경이 차려준 ‘K-보양식’을 먹으며 감탄한다. 특히 중국에서 온 유아는 “내가 먹어본 한식 중 최고로 맛있다!”며 ‘엄지 척’을 보내 이이경을 뿌듯하게 한다. 든든한 식사 후, 이이경은 “‘불멍’ 타임을 준비했다”며 진솔한 대화의 시간을 갖는다. 이때 그는 “이번 ‘나의 노래’ 미션은 잘 진행되고 있는지?”라고 물으며 ‘중간 점검’을 한다. 이중, 영주의 가사를 읽어보던 그는 “와! 시놉시스 같다”라고 감탄하면서도 “난 전문가도 아니고 음악도 잘 모르지만, 이걸 보면 여기저기서 다 따온 것 같다”며 아쉬워한다. 그러면서 그는 “영주가 영화 ‘리플리’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지만, ‘리플리’가 아닌 영주 너의 이야기가 궁금하다. 누군가를 만나거나 어디론가 떠나거나 해서 가사에만 몰두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라고 진지하게 조언한다. 이에 9인은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나의 노래’ 미션을 준비한다. 

 

과연 ‘언타이틀 뮤지션’ 9인이 ‘매니징 디렉터’ 이이경이 손수 준비한 ‘K-보양식’과 진심 어린 조언을 받아 어떻게 ‘나의 노래’ 미션을 완성할지, 이들의 4라운드 경연 현장은 27일(금) 밤 11시 방송하는 ENA ‘하우스 오브 걸스’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호텔앤리조트, 회원 전용 ‘플래시 딜’ 타임세일 프로모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오는 27일부터 5일간,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전용 프로모션 ‘플래시 딜(Flash Deals)'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양한 혜택 확대로 무료 멤버십 ‘롯데호텔 리워즈’의 회원 수는 꾸준히 증가해 최근 300만 명을 돌파했다. 실제로 올해 1~9월 신규 가입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87% 늘어나며 역

2

웨스틴 조선 서울 '스시조', 日 미쉐린 1스타 '요네무라 마사야츠' 셰프 초청 갈라 디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웨스틴 조선 서울이 가을 밤, 갈라 디너와 게스트 바텐딩 이벤트 등 다이닝 경험을 제안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리미엄 일식당 ‘스시조’는 오는 11월 11일(화)과 12일(수), 이틀 동안 일본의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요네무라’의 오너 셰프인 요네무라 마사야츠와 그의 팀을 초청해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요네무라 마사야츠 오너 셰

3

애경산업 포인트앤, '비타 로즈 라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은 데일리 클렌저 ‘비타 로즈 라인’(VITA ROSE LINE)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따. 포인트앤 비타 로즈 라인은 비타민C가 풍부한 옐로 로즈에 비타민 시너지 성분을 더한 ‘비타 로즈 콤플렉스’(Vita Rose Complex)를 함유했다. 영국의 세계적인 조향사가 제작한 옐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