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패' 안정환, '호캉스' 사진 촬영 패밀리 지켜보다 "나를 보는 거 같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4 09:06: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어쩜 나를 보는 것 같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안정환이 ‘호캉스’ 도중 사진 촬영에 매진 중인 ‘베트남 패밀리’의 모습을 지켜보다 ‘신세 한탄’에 빠진다. 

 

▲'선 넘은 패밀리'. [사진=채널A]

 

26일(목)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89회에서는 MC 안정환-이혜원-유세윤-송진우와 미국 대표 크리스, 프랑스 대표 파비앙, 영국 대표 피터가 자리한 가운데, 베트남-미국-영국으로 선 넘은 패밀리들이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각국의 이색 여행지 소개를 비롯해, ‘한 달 살기’ 예산까지 알려주며 흥미로운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이날 ‘베트남 패밀리’ 이헌기X릴리는 “호치민 시민들의 당일치기 여행 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NEW 휴양지’로 떠나보겠다”라며 ‘붕따우’로 향한다. 호치민에서 2시간 거리의 붕따우에 도착한 두 사람은 “이곳에서는 5성급 호텔을 포함한 1박 2일의 여행비를 ‘20만 원대’로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뒤이어 첫 코스로 ‘베트남 패밀리’는 길이가 10km에 달하는 ‘바우사우 해변’을 산책한 뒤, 유럽 감성을 물씬 풍기는 5성급 호텔에 체크인해 럭셔리한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긴다. 또한 호텔을 배경으로 본격적인 ‘SNS 감성샷’ 촬영에 나서는데, 아내 릴리의 사진을 열심히 찍어주는 이헌기의 모습에 안정환은 “어쩜 나를 보는 거 같냐…”고 읊조려 짠내 웃음을 안긴다. 반면 이혜원은 아내 릴리의 입장에 빙의, 릴리가 이헌기의 사진을 체크하는 모습에 “결과물 바로 검사하고, 인상 한 번 쓰는 걸 보니 사진을 다시 찍어야겠네”고 예리하게 말한다. 실제로 릴리는 사진 촬영을 다시 부탁하면서, “차가운 느낌으로 찍어달라”고 주문한다. 이헌기가 마주한 심오한(?) 미션에, ‘유부남즈’ 안정환-유세윤-송진우는 “대체 어떻게 찍으라는 거야? 차가운 느낌이면 얼음을 대고 찍어야 하나?”며 답답해해 폭소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베트남 패밀리’는 ‘5성급 호텔’ 외에도 붕따우의 다양한 볼거리, SNS 핫플, 로컬 맛집, 해산물 맛집 등을 알차게 소개한다. 모두의 취향을 저격한 완벽한 코스가 마무리된 후 이들이 지출한 총비용이 공개되자, 안정환은 “이건 완전 최고다, 붕따우에서 살아도 되겠다!”고 감탄한다. 유세윤 또한 ‘엄지 척’ 제스처를 하면서 역대급 만족감을 표현한다. 

 

‘베트남 패밀리’의 ‘가성비 끝판왕’ 붕따우 여행기는 26일(목) 저녁 8시 10분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89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2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3

[메가 이슈토픽] 삼성SDI, 북미 ESS '빅딜' 연타…LFP로 미국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SDI가 북미 에너지저장장치(ESS) 시장에서 연이은 대형 수주를 따내며 글로벌 배터리 공급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인공지능(AI) 산업 성장과 신재생에너지 확산으로 ESS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삼성SDI가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앞세워 미국 시장에서 존재감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30일 금융감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