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봄여름 시즌 맞이 '일립스 윈드 브레이커' 컬렉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1 08:19:3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봄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규 윈드브레이커 라인업 ‘일립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RUN with YOUTH’라는 테마 아래, ‘싱그러운 봄, 더욱 가볍고 자유롭게 날아오르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컬렉션은 리복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타원형 일립스 로고와 봄의 싱그러움을 담은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일립스 윈드 브레이커 셋업’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 리복, 봄여름 시즌 맞이 '일립스 윈드 브레이커' 컬렉션 출시

‘일립스 윈드 브레이커 셋업’은 작년 봄여름 시즌 여성 전용 제품으로 출시되자마자 전 사이즈 품절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모았던 제품으로, 리복은 이러한 고객 수요를 분석해 남녀 공용 유니섹스 사이즈를 추가하고 컬러 라인업을 확대해 새롭게 리뉴얼했다. 또한 반팔 아노락, 피스테(반팔/긴팔), 티셔츠, 파라슈트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일립스 컬렉션’으로 확장되어 스타일링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기존보다 더욱 가볍고 얇은 나일론 와샤 가공 원단을 사용해 일교차가 큰 봄 날씨부터 초여름까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일상과 아웃도어를 아우르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리복 관계자는 “최근 변덕스러운 날씨로 바람막이 수요가 급증했고, 2월 말 출시된 ‘레전드 윈드브레이커’ 컬렉션은 3월 한달 간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30% 증가했다”며 “SS 시즌 대표 아우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처럼 예측하기 어려운 기후 변화와 길어진 여름 시즌, ‘워밍업 웨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윈드브레이커는 25SS 시즌 핵심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러닝 열풍과 함께 ‘러닝 바람막이’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 꾸준히 늘고 있어 운동과 일상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실용적인 데일리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리복 25SS 시즌 ‘일립스 윈드 브레이커 셋업’은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스토어, LF몰 등 온라인 채널과 리복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지스타 2025] 넥슨, 약 3년 만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영예…"마비노기 모바일 흥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이 2022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이후 약 3년 만에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한국게임사업협회가 주관하며, 전자신문, 스포츠조선이 후원하는 행사

2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3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