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와 결혼은 아직 부담..." 선긋기? 김준호, "당장 내일이라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3-28 09:25:1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김지민이 연인 김준호와의 결혼에 대해, 아직은 선을 긋는 신중한 모습을 드러냈다.

 

▲ '동상이몽'에 김지민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사진=SBS 캡처]


지난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코미디언 김지민이 스페셜MC로 출격해, 공개 연인인 김준호와의 결혼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밝혔다.

이날 스튜디오에 김지민이 등장하자 김구라, 서장훈 등 MC들은 곧장 “김준호가 박군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다”며 두 사람의 결혼 가능성에 대해 물어봤다. 심지어 김준호는 지난 명절에 김지민의 어머니에게 인사드리러도 갔다고.

김지민은 잠시 머뭇거리더니, “결혼 이야기를 하도 많이 들어서 부담을 든다. 아직은 연애를 좀더 즐기고 싶다. 너무 몰아가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러자 MC 서장훈은 "이러다 김준호 환갑 되겠다"라고 걱정해 폭소를 자아냈다.


▲ '동상이몽'에 출연한 김지민이 김준호와의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사진=SBS 캡처]


그럼에도, 김구라는 김준호와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그는 김준호에게 “진짜로 결혼하고 싶어 하는 거냐. 방송 에피소드를 만들려는 건가”라며 돌직구를 던졌다. 김준호는 "사실 제 롤모델이 형이다. 내일 당장이라도 (결혼을 하고싶다)"면서도, "(김지민이) 제가 프러포즈하기를 바라고 있다. 그러나 제가 생각하는 돈을 좀 더 모아야 한다”고 프러포즈를 미루고 있는 속사정을 털어놔 모두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이날 김지민은 "김준호가 질투가 심하다"며, 얼마 전 있었던 에피소드를 생생하게 들려주기도 했다. 김지민이 김준호, 지인들과 함께간 식당에서 우연히 조인성을 봤는데, 조인성이 발렛 비용 1만원을 내면서 "잔돈은 됐다"고 했다고. 이를 본 김지민이 "멋지다"라고 칭찬했더니, 김준호가 바로 "난 식사 값으로 몇십만원을 썼는데 3천원이 그렇게 멋있냐"며 화를 냈다는 것. 하지만 MC 이지혜는 "정말 멋있다"며 조인성에게 푹 빠진 모습을 보이며 김지민에게 공감해, 김준호에게 의문의 1패를 안겼다.

 

한편 김준호는 2006년 2세 연상의 연극배우와 결혼했지만 2018년 1월 이혼했다. 이후 4년 만인 지난해 4월 김지민과의 열애를 공개해 알콩달콩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페24, '매일배송' 서비스 본격화…물류 진단부터 최적화까지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가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대상 직접 판매) 비즈니스에 최적화한 풀필먼트 서비스 '카페24 매일배송' 운영을 본격화한다고 2일 밝혔다. ‘카페24 매일배송’은 온라인 사업자가 카페24 제휴 물류사에 빠른 배송을 원하는 상품을 미리 입고하면, 주

2

잡코리아, 대기업 공고 전년 대비 18%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본격적인 하반기 채용 시즌을 맞아 주요 대기업들이 잇따라 공채를 재개하면서 고용시장에 모처럼 활기가 돌고 있다. 2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9월 잡코리아 내 대기업(계열사·자회사 포함) 채용 공고는 전년 동월 대비 18% 증가했다. 상반기 위축세를 보였던 채용시장에 뚜렷한 반등 신호가 나타난 것이다. 특히 1분기 극심한 채용 침체 국

3

컬리, 뷰티 'MD·플랫폼 전략기획' 집중 채용…15일까지 서류 접수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뷰티컬리 론칭 3주년을 맞아 ‘2025 하반기 컬리 뷰티 집중 채용’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뷰티MD와 플랫폼 전략기획(카테고리 전략)등 총 6개 직무다. 예상 채용 인력은 두 자릿수로, 유관경력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과 지원 접수는 컬리 채용 홈페이지에서 이달 15일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