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홍인규 "헉 진짜 (사람들이) 벌거벗고 있어" 충격→"스고이 온천!" 감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2-20 09:49:5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일본 홋카이도 노천탕을 찾아 눈길 산행에 나선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21일(토) 밤 9시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38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일본 홋카이도 여행의 대미를 장식할 ‘산속 온천’을 체험하며 ‘문화 충격’(?)에 빠진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일본 가정식 맛집에서 식사를 마친 ‘독박즈’는 숲속에 있다는 ‘자연 노천탕’을 찾아간다. 하지만 눈으로 뒤덮인 산길을 올라야 한다는 김준호의 설명에 장동민은 “이런 곳에 어떻게 온천이 있냐?”면서 “만약 갔는데 온천 없으면 각오해!”라고 으름장을 놓는다. 홍인규 역시 미끄러운 눈길에 “엄홍길 대장님을 따라가는 것 같다. 조심해”라며 바짝 긴장한다. 김준호는 ‘독박즈’를 리드하면서도, “난 (뒤쳐지는) 대원은 버려~”라고 단호하게 말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얼마 후, 이들은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산속 온천에 도착한다. ‘독박즈’는 “와! 미쳤다!”, “대박이다”라며 ‘동공 확장’을 일으킨다. 김준호는 “원래 여기는 일본 사람들이 벌거벗고 들어가는 곳이래. 남녀 혼탕이고, 입장료도 없다”라고 설명한다. 홍인규는 “이렇게 좋은데 돈을 안 받는다고?”라며 ‘깜놀’한다. ‘독박즈’의 감탄을 자아낸 산속 온천은 해발 약 1,000m에 위치한 ‘후키아게 노천 온천’으로, 모두에게 무료 개방된 ‘혼욕 노천탕’이다. 

 

아름다운 설경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온천의 위엄에 홍인규는 “와! 진짜 저기 누가 벌거벗고 있네~”라며 놀라는 것도 잠시, “스고이 온천!”이라면서 따끈한 물에 몸을 담근다. 이때 김준호는 “세윤아, 보여줘!”라고 외치며 ‘독박즈’ 대표 몸짱인 유세윤의 수영복 자태를 기대케 한다. 유세윤은 추운 날씨에도 당당하게 탈의하지만, 근처 외국인 관광객들의 피지컬에 혼자 긁혀서 “아, 내가 진 것 같다”며 고개를 숙인다. 그러자 홍인규는 “꼴 좋다~”고 받아쳐 티격태격 케미를 완성한다. 

 

‘독박즈’를 문화 충격에 빠트린 일본 홋카이도 ‘산속 온천’ 체험기는 21일(토) 밤 9시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38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美 765kV 송전망 착수…효성중공업, 초고압 수혜 본격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효성중공업이 미국의 765kV(킬로볼트) 초고압 송전망 구축 본격화에 따른 수혜 기대 속에 글로벌 전력 인프라 투자 사이클의 핵심 수혜주로 부각되고 있다. 데이터센터 및 인공지능(AI) 산업 확대로 북미 전력 수요가 급증하면서 고전압 송전망에 대한 투자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는 분석이다.SK증권은 20일 보고서를 통해 “2026년은

2

샘표, ‘새미네부엌’서 봄나물 요리 레시피 제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가 제철 봄나물을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제안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냉이·달래·봄동 등 봄철 제철 나물은 특유의 향과 식감으로 계절감을 살릴 수 있는 식재료지만, 손질과 조리 과정이 까다롭다는 인식으로 활용이 제한적이었다. 샘표는 자사 요리 커뮤니티 ‘새미네부엌 플랫폼’ 내 ‘봄이 더 맛있어지는 시간’

3

드림에이지, '알케론' 신규 영상 2종 공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드림에이지가 퍼블리싱하고 본파이어 스튜디오가 개발한 차세대 팀 기반 PvP 게임 ‘알케론(Arkheron)’이 ‘스팀 넥스트 페스트(SNF)’ 참가를 앞두고 신규 영상 2종과 체험판(데모)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알케론은 20일(한국 시간) 오전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신규 영상 2종을 공개했다. 강렬한 게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