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 소음·기압 차 해법 제시… ‘노이즈닥터 이어플러그’,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2 09:23:5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장거리 항공편이나 기차 이동 시 발생하는 저주파 엔진 소음과 기압 변화는 여행자의 피로도를 높이는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이동 중 휴식의 질이 여행 전반의 만족도를 좌우하는 가운데, 노이즈닥터 이어플러그가 소음 저감과 귀 압력 완화를 동시에 고려한 설계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노이즈닥터 이어플러그는 특정 주파수 대역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최대 35dB 차음 성능과 6중 필터 구조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기내 및 이동 환경에서 발생하는 진동음과 저주파 소음을 감쇄해 보다 안정적인 휴식을 돕는다. 또한 무독성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건조한 기내 환경에서도 부드러운 밀착감을 유지한다.


제품은 물세척이 가능한 위생적인 소재로 제작됐으며, XS부터 L까지 총 4단계 사이즈 구성(14개입·7쌍)을 제공해 개인의 귀 형태에 맞는 최적의 착용감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전용 케이스가 기본 포함돼 휴대성과 보관 편의성도 강화했다.


실제 소비자 반응도 긍정적이다. 노이즈닥터 이어플러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준 평균 평점 4.92점을 기록하며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특히 여행 전 사이즈를 미리 테스트할 수 있는 구성과 간편한 전용 케이스에 대한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노이즈닥터 관계자는 “대한민국 특허청에 등록된 브랜드로서, 국내에서 전 공정을 관리하며 품질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며 “출시 1개월 만에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누적 2만 쌍 완판을 기록하며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완판 기록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쿠팡 판매량을 합산한 수치로, 집계 기간은 2025년 9월 12일부터 10월 12일까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유통 쏠림 속 NS만의 자리 확고히 구축하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2일 신년사를 통해 “2026년은 유통업계의 쏠림 현상이 더욱 심화되는 해가 될 것”이라며 “신선한 먹거리와 건강식품을 중심으로 NS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영역에서 확고한 제자리를 구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조 대표는 “기업 간 경쟁은 이미 성장 경쟁을 넘어 생존 경쟁의 국면에 접어들었다”며 “불확실성이

2

예스폼, 최신 법령 반영한 2026년 회사표준사규집 개정판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기업을 둘러싼 인사·노무 환경은 매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근로기준법을 비롯해 직장 내 괴롭힘 금지, 육아휴직과 가족돌봄 제도, 근로시간 관리 등 주요 제도가 지속적으로 개정되면서 사내 규정의 최신화 필요성도 함께 커지고 있다. 법 개정 내용을 반영하지 못한 사규는 기업 경영에 직접적인 위험 요인이 될 수 있다. 문서서식 전문 플

3

[신년사] 김진국 노랑풍선 대표이사 “창립 25주년 재도약 해로 만들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2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2026 병오년 신년회’를 개최하고 새해 경영 방향과 중점 추진 과제를 공유했다. 이날 신년회에는 고재경·최명일 회장을 비롯해 김진국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김진국 대표이사는 “지난해 글로벌 정세 불안과 여행 수요 변동성 확대로 경영 환경이 녹록지 않았다”며 “그럼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