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본질에 스타일을 더하다…네파 2025 F/W 시즌 룩북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2 10:00:1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네파가 12일 모델 이준호·안유진과 함께한 2025년 가을·겨울(F/W) 룩북을 공개했다.

 

네파는 ‘樂 on the Hills’를 테마로 거칠고 광활한 자연에서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도심 속 자연과 근교의 가벼운 트레킹까지 아우르는 새로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 [사진=네파]

 

이번 시즌에는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새로운 무드의 디자인을 선보이며, 아웃도어 본연의 고기능성을 유지하면서도 전형적인 이미지를 넘어선 감도 높은 스타일로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네파는 ▲기능성 테크놀로지 상품군 강화를 통해 하이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폭넓게 아우르는 라인업을 선보였다. 경량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확보한 신소재를 적용하고 미드레이어·다운 등 카테고리를 확장해 활용도를 넓혔으며 ▲기후 대응형 아이템을 확대, 짧아진 가을과 늦어지는 겨울, 변화무쌍한 날씨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한다.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수요에 맞춰 ▲테크커뮤터 라인을 확대했다. 오랜 기간 축적해 온 프리미엄 다운 노하우를 적용해 다양한 길이와 컬러, 핏을 구현, 출퇴근부터 주말 활동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여성 특화 라인업과 간절기 아우터도 강화해 도심과 자연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했다.

 

주요 제품은 ‘아르테’, 구스 다운 ‘프리미아’, 다운 자켓 ‘벤투스’ 등이 있다.

 

네파 관계자는 “최근 기후변동성이 커지면서 출퇴근부터 주말까지 데일리웨어로 아웃도어 의류를 찾는 분들이 늘고 있어,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충족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특히 이번 F/W 시즌에는 기존 아웃도어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스타일까지 제안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연세사랑병원 고용곤 병원장, ICRS 아시아분과학회 개최 공로로 감사패 수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세사랑병원은 고용곤 병원장이 국제연골재생학회(ICRS) 아시아분과학회 개최를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ICRS 학회장 엘리자베타 콘(Elizaveta Kon) 박사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15일 밝혔다.이번 ICRS 아시아분과학회는 지난달 29~30일 서울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처음으로 아시아 지역에서 열렸다. 학회

2

하나투어, 전담 버틀러 상주 ‘방콕, 파타야 프리미엄 세미팩’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업계 최초로 태국 터미널 21 백화점 그룹 브랜드 ‘그랜드 센터 포인트 호텔’과 손잡고, 1:1 전담 버틀러 서비스를 포함한 ‘방콕 및 파타야 프리미엄 세미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 21 방콕’, ‘그랜드 센터 포인트 수라웡 방콕’, ‘그랑데 센터 포인트 스페이스 파타야’, ‘센터 포

3

KB국민은행, '크리에이터 외환우대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구글과 메타로부터 해외송금을 받는 크리에이터 고객을 위한 ‘KB 디지털 크리에이터 우대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서비스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광고 수익을 받는 크리에이터 고객은 환율우대 100% 자동적용(월 미화 1만달러 상당액 이하 기준) 외화계좌 자동입금(건당 5만달러 상당액 이하 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