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본질에 스타일을 더하다…네파 2025 F/W 시즌 룩북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2 10:00:1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네파가 12일 모델 이준호·안유진과 함께한 2025년 가을·겨울(F/W) 룩북을 공개했다.

 

네파는 ‘樂 on the Hills’를 테마로 거칠고 광활한 자연에서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도심 속 자연과 근교의 가벼운 트레킹까지 아우르는 새로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 [사진=네파]

 

이번 시즌에는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새로운 무드의 디자인을 선보이며, 아웃도어 본연의 고기능성을 유지하면서도 전형적인 이미지를 넘어선 감도 높은 스타일로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네파는 ▲기능성 테크놀로지 상품군 강화를 통해 하이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폭넓게 아우르는 라인업을 선보였다. 경량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확보한 신소재를 적용하고 미드레이어·다운 등 카테고리를 확장해 활용도를 넓혔으며 ▲기후 대응형 아이템을 확대, 짧아진 가을과 늦어지는 겨울, 변화무쌍한 날씨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한다.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수요에 맞춰 ▲테크커뮤터 라인을 확대했다. 오랜 기간 축적해 온 프리미엄 다운 노하우를 적용해 다양한 길이와 컬러, 핏을 구현, 출퇴근부터 주말 활동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여성 특화 라인업과 간절기 아우터도 강화해 도심과 자연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했다.

 

주요 제품은 ‘아르테’, 구스 다운 ‘프리미아’, 다운 자켓 ‘벤투스’ 등이 있다.

 

네파 관계자는 “최근 기후변동성이 커지면서 출퇴근부터 주말까지 데일리웨어로 아웃도어 의류를 찾는 분들이 늘고 있어,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충족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특히 이번 F/W 시즌에는 기존 아웃도어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스타일까지 제안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2

카스, 설맞이 '실속 패키지' 출시…가성비 강화로 소비 부담 낮춰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활용도를 높인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의 대표 상품인 '카스 프레시 슈퍼세일팩'은 33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명절 시즌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3

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