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아름다운가게와 중고 옷 기부 캠페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5-18 10:06:08
  • -
  • +
  • 인쇄

GS리테일은 아름다운가게와 중고 옷을 기부하는 '친구 캠페인'을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GS샵 쇼핑호스트가 중고 의류로 만든 업사이클링 가방과 인형을 들고 친구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GS리테일 제공]


이번 캠페인은 GS리테일 임직원과 고객이 중고 옷을 기부하면 이를 재판매하거나 어린이들의 낮잠쿠션을 만들 수 있는 교육키트로 업사이클링하는 친환경 활동이다. 


지난해 처음 진행해 약 1000명의 어린이에게 의류 가방이나 교육키트를 만들어 돌려줬다.

GS리테일은 올해 캠페인 확대를 위해 모든 참여 고객에게 의류 3점을 담은 1박스마다 3000원 상당 GS25 쿠폰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면 티셔츠, 와이셔츠, 남방, 청바지 등을 깨끗하게 세탁해 GS반값택배로 보내면 된다.

다만 재킷이나 니트, 내의 등은 기부할 수 없고, 택배비는 본인 부담이다.

김원식 GS리테일 경영지원본부장은 “ESG경영을 위해 임직원뿐 아니라 고객과도 함께 하는 캠페인을 펼침으로써 환경보호 문화를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