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 누적 방문객 52만 명 달성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21 10:43:02
  • -
  • +
  • 인쇄
방문객 78%가 MZ세대

LG유플러스는 지난 2020년 9월 서울 강남구에 오픈한 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누적 방문객이 이달 기준 52만 명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공간에서는 지난 500일간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안테나 ▲레고랜드 등과 협업하고 ‘제로웨이스트 페스티벌’, ‘싸이클라스틱데이’ 등 다양한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해 11월부터 약 2개월간 디즈니플러스와 제휴 행사를 운영하기도 했다.
 

▲ ‘로컬트레인’ 전시가 진행 중인 일상비일상의틈 지하 1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전용 앱에서는 틈에서 진행 중인 각종 프로모션과 캠페인 등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고, 진행 중인 전시에 대한 의견도 제시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자체 분석에 따르면 방문객 중 MZ세대인 20~30세대 비중은 78%로 집계됐다. 통신사 제한을 두지 않아 방문객 중 타사 가입 고객은 70% 이상으로 조사됐다.

올해 상반기에는 국내 독립출판 문화를 소개하는 ‘책보부상 페스티벌‘에 이어 LG유플러스의 캐릭터인 ‘무너’를 중심으로 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진행하는 ‘무너지지마 2022’는 캐릭터 무너가 사회초년생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를 주제로 진행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 담당은 “MZ세대가 선호하는 취향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휴사와 협업을 이어간 것이 많은 고객의 방문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자유롭게 소통하는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해상, 지속가능한 양육 커뮤니티 건립·운영 협약 체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마음 놀이터'는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자체와 협력해 아동과 양육자

2

한화자산운용, 2025 K-ESG 경영대상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자산운용은 2025 K-ESG 경영대상에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K-ESG 경영대상은 환경경영(E), 사회적 가치 창출(S), 지배구조 건전성 확보(G) 등 모범적인 ESG 경영을 실천해 기업 가치를 상승시키고,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경영문화 확산에 기여한 기업 및 기관에 수여하는 상이다. 한화자산운

3

메리츠증권, '수수료 완전 제로' Super365 예탁자산 15조 돌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메리츠증권은 수수료 ‘완전 제로’ 혜택을 제공하는 Super365 계좌 예탁자산이 15조원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메리츠증권의 비대면 전용 투자계좌 ‘Super365’는 2026년 12월 말까지 국내·미국주식 매매 및 달러 환전 등 유관기관 제비용을 포함한 모든 거래 수수료를 무료 적용하고 있다. Super365 자산 규모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