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봄 맞이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프로젝트 그랜드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5 12:40:4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봄 피크닉 시즌을 맞아, 아난티는 전 플랫폼에서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이를 테마로 한 특별한 공간을 선보인다.


야외 활동 빈도가 늘어나는 따뜻한 봄을 맞아 기획된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프로젝트는 모든 연령층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난티의 대형 문화 캠페인이다. 

 

▲아난티, 봄 맞이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프로젝트 그랜드 오픈

“봄 바람을 따라 아난티와 떠나는 동화 속 시간 여행”이라는 컨셉에 따라 미로 정원, 잔디 체스판, 대형 토피어리 병정, 토끼 조형물 등이 설치돼 신비롭고 생동감 넘치는 동화 속 장면을 연출한다. 빌라쥬 드 아난티, 아난티 코브, 아난티 코드, 아난티 남해, 아난티 앳 강남 등 아난티의 모든 플랫폼에서, 각각의 개성과 매력에 따라 구성된 공간이 펼쳐진다.

부산 기장 빌라쥬 드 아난티 G스퀘어 광장에는 초대형 미로 정원과 4m 높이의 토끼 토피어리, 대형 체스판 등이 설치돼 다양한 볼거리와 차별화된 ‘포토 스팟’을 제공한다. 또한, 자이언트 플라워를 곳곳에 배치해 봄이 주는 설렘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난티 코브의 경우, 바다 앞 광장에 대형 토피어리 의자와 화려한 조화 장식, 파라솔 선 베드를 마련하여 유럽의 전통적인 봄 정원을 연상시키는 분위기를 전한다.

아난티 앳 강남은 광장 바닥 전체를 잔디 체스판으로 꾸미고, 토피어리로 만든 병정과 토끼 조형물을 설치해 동화 속 장면을 구현했다. 경기도 가평 아난티 코드와 아난티 남해도 광장 내 미로 정원을 설치하고 다양한 토피어리를 통해 신비롭고 설레는 봄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와 함께 아난티는 고객 참여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우선, ‘마이 피크닉 이즈 저니(My picnic is journey)’ 패키지를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아난티 광장에서 즐기는 피크닉”이라는 컨셉으로 자체 제작 피크닉 매트와 함께 샌드위치, 커피 등 다양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미로 정원이 조성된 빌라쥬 드 아난티, 아난티 코드, 아난티 남해에서는 매 주말마다 보물찾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루 두 차례에 걸쳐 보물찾기가 진행되며, 현장 신청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미로 정원에 숨겨진 ‘보물’은 아난티 어메니티, 이터널저니 쇼핑 지원금, 스프링 팰리스 입장권 등다양한 경품으로 구성돼있다. 이밖에도 광장 내 토끼 짐볼을 배치해, 가정의 달 5월 어린이들이 마음껏 타고 뛰어 놀 수 있도록 했다.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난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번 행사는 누구나 방문해 즐길 수 있다.

아난티 관계자는 "아난티만의 유니크한 콘텐츠와 함께 많은 분들이 봄날 특별한 여정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아난티가 준비한 이번 행사가 봄철 문화 행사나 피크닉의 대명사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