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를 앞고싶다"...'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후지이 미나 '관심 집중'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2-24 12:52:50
  • -
  • +
  • 인쇄
유창한 한국어 패치와 물오른 비주얼로 시선 집중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배우 후지이 미나가 완벽한 한국어 패치로 일본의 매력적인 소도시 도쿠시마를 소개했다.


후지이 미나가 지난 23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일본의 소도시 도쿠시마를 방문했다.

▲ 사진=TV조선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식객 허영만과 함께 도쿠시마의 요시노 강과 이야 계곡을 찾은 후지이 미나는 "일본의 3대 비경 중 하나"라고 안내했다.

때마침 하얗게 내리는 하얀 눈을 보며 "도쿠시마가 일본 남쪽이고 겨울도 그렇게 춥지 않다"며, "오늘은 특별한 거다. 원래 눈이 이렇게 많이 내리는 곳이 아니다"라고 식도락 여행에 의미를 더했다.

후지이 미나와 허영만은 이야 계곡에 있는 넝쿨 다리(가즈라바시)를 건넜다. 위험천만해 보이는 다리였지만 후지이 미나는 12세기에 만들어진 역사적 유래를 설명하며 태연하게 다리를 건너는 강심장의 면모를 뽐냈다.

나아가 유람선을 타고 요시노 강의 풍광을 마주한 후지이 미나는 영화 '러브레터'의 명대사인 "오겐키데스까"를 외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숙소에 도착한 후지이 미나와 식객은 료칸 숙박의 꽃인 가이세키 만찬을 맞이했다. 도쿠시마 특산물로 만든 화려한 요리를 만끽한 후지이 미나는 허영만과 함께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펼치는 연기 생활을 이야기하며 여행 첫날을 마무리 했다.

다음날 료센지 사원을 찾은 후지이 미나는 "시코쿠 88개 순례길이 있다"며, "시코쿠는 도쿠시마가 포함해 네 개의 현이 있는 섬인데, 그 안의 절들을 찾아가는 순례길의 시작이자 종착점"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사원에서 길흉화복을 점친 후지이 미나는 불길한 운세가 나오자 외마디 비명을 지르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처럼 후지이 미나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연기 활동을 펼치며 익힌 완벽한 한국어 실력으로 허영만의 일본 백반기행을 조력했다.

나아가 현재 한국인들이 잘 모르는 일본의 여행지와 도시, 그리고 음식점을 비롯한 여러 문화를 소개하는 유튜브도 활발하게 운영 중인 만큼 도쿠시마의 관광지와 역사는 물론 특산 음식의 맛과 유래를 상세히 소개하며 어느 때보다 많은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안겼다.

한편, 후지이 미나는 최근 방영한 TV도쿄 ‘바람이 부는 섬’에 출연했고, 현재 한국 차기작을 검토중이다. 또한 유튜브 채널 '톡! TALK! 후지이 미나'를 통해 일본 곳곳을 찾아다니며, 맛집을 소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한은행, 서울시와 함께 '서울배달+' 상생 할인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한은행은 오는 15일까지 공공배달앱 땡겨요가 서울시 및 주요 피자 브랜드 7개사와 협업해 외식 물가 안정과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서울배달+ 상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시의 공공배달 서비스 활성화 정책의 일환으로, 땡겨요는 서울시 공공배달 서비스 ‘서울배달+’의 단독 운영사로서 소비자 혜택

2

차바이오F&C 에버셀, ‘셀 유스 플럼핑 앰플’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차바이오F&C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 에버셀이 신제품 ‘에버셀 셀 유스 플럼핑 앰플’을 출시하며 안티에이징 라인업을 확장했다.이번 신제품은 에버셀의 ‘셀 유스(Cell Youth)’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으로, 유산균 유래 엑소좀과 장미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을 핵심 성분으로 적용한 앰플형 미스트

3

‘아산 오세현 2위 vs 논산 백성현 3위’…K-브랜드지수 충청도 부문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충청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이범석 청주시장이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