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24] 펄어비스, '붉은사막' 마침내 국내 유저들 '상견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4 15:33:13
  • -
  • +
  • 인쇄
차세대 개발 엔진 탑제, 펄이비스 액션 어드벤처 '도전작'
100부스 규모 시연대서 4종의 보스 격파, 공략법 '제각각'

[메가경제=정호 기자] 붉은사막이 14일 지스타2024를 통해 마침내 국내 유저들과 첫 상견례를 시작했다. 

 

본작은 펄어비스의 독자적인 차세대 개발 엔진을 탑재한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장르 도전작이다. 

 

▲ 붉은사막을 체험하기 위해 대기줄을 형성한 부스.[사진=메가경제]

 

부산 벡스코 지스타2024 제1전시장 B2C 입구 왼쪽편에 마련된 붉은사막 부스에서는 100부스 규모의 시연대가 마련됐다. 관람객들은 체험에 앞서 45초 분량의 지스타 시연 버전의 내용을 요약한 영상을 관람한 뒤 본격적으로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다. 

 

시연 버전은 주인공 클리프(Kliff)를 조작해 공격, 방어, 회피, 특수 스킬 등을 조작법을 알아가야 한다. 태권도 등 무술에서 본뜬 모션 캡처를 적극 활용한 캐릭터의 역동성이 조작의 재미를 제공하며 총 4종의 보스마다 각각의 공략법이 필요하다. 

 

▲ 붉은사막은 태권도 등 무술에서 본뜬 모션 캡처를 적극 활용한 캐릭터의 역동성이 조작의 재미를 제공한다.[사진=메가경제]

 

앞서 붉은사막은 지난 8월 독일 게임스컴에서 선보여 글로벌 미디어와 게임 팬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펄어비스는 관계자는 "붉은 사막을 처음으로 유저들에게 공개할 수 있어 이번 지스타2024가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며 "본격적인 출시를 앞두고 유저들의 경험을 밑바탕 삼아 게임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담금질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2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3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