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 더스윙제트, ‘반값창업’ 앞세워 창업박람회 참가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2 15:12:57
  • -
  • +
  • 인쇄
사전 예약으로 예비 창업자는 물론 업계의 이목도 집중시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차세대 스크린골프 브랜드 더스윙제트는 지난 11일부터 코엑스서 열리는 ‘제72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in COEX 2024’에 참가해 파격적인 조건으로 주목받고 있다.


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더스윙제트는 스크린골프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자체적으로 개발한 4Z-SYSTEM으로 최고 수준 그래픽·사운드, 정밀한 센서 등을 이번 박람회에 선보였다.
 

▲차세대 스크린골프 브랜드 더스윙제트가 코엑스서 열리는 ‘제72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in COEX 2024’에 참가해 파격적인 조건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더스윙제트]

 

무엇보다 이목을 집중시킨 것은 실제 창업자의 부담을 낮출 수 있는 파격적인 ‘반값 창업’ 제안이다. 이는 스크린골프 창업시 고가의 스크린 룸 설치 비용을 절반에 제공하는 혜택이다.

4Z-SYSTEM을 장착한 최고 수준의 시스템을 업계 최저비용으로 제공하는 더스윙제트의 핵심적인 지원 정책인데 지금 30개 가맹점을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받고 있다.

반값 창업은 물론 가맹비 무료·교육비 무료에 초도상품 지원 및 운영, 프로모션 지원 등이 무려 9개에 달하는 혜택이 예비 창업자들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더스윙제트 부스에서 상담을 받은 예비 창업자 A씨는 “요즘 스크린골프 인구가 크게 늘어나면서 스크린골프 창업을 생각하던 중”이라며 “신생 브랜드지만 최신 기술의 시스템을 업계 최저비용으로 창업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더스윙제트는 반값 창업은 첫 설치 비용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매월 로열티를 1년간 50% 할인해 창업 후 안정화되는 시점까지 혜택이 제공한다.

최재호 더스윙골프 회장은 “첫 창업박람회에 참가했는데 예비 창업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 줬다”며 “더스윙골프는 반값 창업 외에도 다양한 혜택으로 본사와 점주가 함께 성장하는 스크린골프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