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5] '각양각색' 신작들로 가득 찬 넷마블 전시부스

황성완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4 16:09:39
  • -
  • +
  • 인쇄
"체험형 신작과 3D 디바이스…관람객 시선 집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부터 ‘몬길: 스타 다이브’까지, 넷마블 신작 5종 중 원하는 재미 골라 드세요."

 

▲넷마블관에 마련된 '몬길: 스타 다이브' 체험존. [사진=메가경제]

 

14일 넷마블이 '지스타 2025' 현장에 마련한 넷마블관은 관람객들로 북적였다. 넷마블은 이번 행사에 ▲이블베인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몬길: 스타 다이브 등 총 4종의 체험형 부스를 마련하고 최신 빌드를 공개했다.

 

전체 전시존에는 총 145대의 시연대가 배치됐으며, 체험 환경 역시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몬길: 스타 다이브'는 삼성전자 무안경 3D 모니터 ‘오디세이 3D’,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는 갤럭시 S25 울트라 및 갤럭시 탭 S11 울트라 기반으로 구성돼 실제 플레이감과 몰입감을 강화했다.

 

▲넷마블관에 배치된 몬길: 스타 다이브 게임 속 캐릭터. [사진=메가경제] 

 

특히 몬길: 스타 다이브 체험존에 배치된 마스코트 캐릭터 '야옹이'는 관람객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넷마블관에 배치된 몬길: 스타 다이브 게임 속 캐릭터 코스프레. [사진=메가경제]

 

몬길: 스타 다이브의 캐릭터 코스프레도 화려한 분위기를 살렸다.

 

▲넷마블관에 마련된 '이블베인' 체험존. [사진=메가경제]

 

▲넷마블관에 배치된 '나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체험존. [사진=메가경제]

 

또한 이블베인과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의 트레일러 영상은 삼성전자의 미출시 제품인 ‘3D 스페이셜 사이니지’로 상영됐다. 관람객들은 무안경 3D 방식으로 구현된 입체 공간감과 캐릭터 연출을 직접 경험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넷마블관에 마련된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체험존. [사진=메가경제]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체험존에서는 틱톡 키오스크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관람객이 촬영 영상을 업로드하면 아이폰 17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추첨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이외에도 넷마블 부스에서는 인플루언서 대전, 버튜버 시연, 현장 즉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참여자에게는 그래픽카드,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다양한 게이밍 장비가 경품으로 제공됐다.

 

▲부산 벡스코 야외에 마련된 '솔: 인챈트' 부스. [사진=넷마블]

 

야외 전시존에서는 미공개 신작 'SOL: enchant(솔: 인챈트)' 콘텐츠가 공개됐다. 관람객들은 작품 핵심 시스템인 ‘신권(神器 시스템)’을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 형태로 체험 가능하며, SNS 구독 및 신권 아이디어 공모전 등 참여형 프로그램도 진행돼 이목을 끌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올리브영, 3분기 매출 1조 5570억…전년比 26.2% 증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은 올해 3분기 별도 기준 매출이 1조5570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26.2% 증가했다고 14일 공시했다. 3분기 오프라인과 온라인 매출은 전 분기보다 각각 약 22%, 37% 늘었다. 순이익은 1천516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31.8% 증가했다. 올해 1∼3분기 누적 매출은 4조2531억원, 순이익은 4219억원으로 각

2

롯데칠성음료, '2025 K-SUUL AWARD' 심사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칠성음료가 국세청이 주관하는 ‘2025 K-SUUL AWARD’에 심사위원으로 참여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다른 주류 대기업, 대형유통사 등과 함께 수출 실무자로 구성된 기업심사단의 일원으로 국세청 내부 심사단과 함께 출품 주류의 서류 심사를 진행했다. 지난 9월 국내 중소기업으로부터 참가신청을 받은 이번 심사에는 총

3

매일유업, 3분기 영업익 199억원… 전년比 23.9%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은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9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3.9% 증가했다고 14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한 4716억원으로 집계됐다. 올해 들어 누적 매출액은 1조 3884억원으로 전년 대비 2.8% 증가했다. 누적 영업이익은 453억원으로 전년 대비 16% 감소했다. 매일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