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빚 막으려 신혼가전 대금 사기…가전 판매점 직원 송치

황성완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8 15:50:57
  • -
  • +
  • 인쇄
고객 수십명으로부터 수백만원서 수천만원 상당 가전제품 대금 가로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예비 신혼부부 등 고객들로부터 가전 구매 대금을 가로챈 뒤 잠적했던 LG전자 대리 판매점 지점장이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

 

▲LG트윈타워.

서울 동대문경찰서는 사기 혐의를 받는 40대 남성 양모 씨를 서울북부지검에 송치했다고 18일 밝혔다.

 

양씨는 고객 수십명으로부터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 상당의 가전제품 대금을 받아 가로챈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양 씨가 도박 빚을 돌려막기 위해 대금에 손을 댄 것으로 보고 있다.

 

양 씨는 경찰에서 범행을 모두 시인했다. 앞서, 경찰은 지난달 말 잠적한 양 씨에 대해 출국금지 조치를 하고 추적에 나선 끝에 지난 10일 강원 속초시에 있는 한 숙박업소에서 양 씨를 붙잡았다.

 

이와 관련해 LG전자 관계자는 ""고객 피해에 대해 선제적으로 보상하기로 결정했다"며 "정확한 고객 피해 상황을 파악하는 대로 구체적인 보상 조치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알파 ‘기프티쇼 비즈’, ‘당첨자 추첨기’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는 기업 전용 모바일 상품권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에 업계 최초로 ‘당첨자 추첨기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9일 밝혔다. 당첨자 추첨기 서비스는 무작위 난수 알고리즘과 무결성 검증 방식을 적용해 이벤트 당첨자를 공정하게 추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프티쇼 비즈 회원이라면 별도 비용이나 복잡한 절차 없이 무료로 이용할

2

'전현무계획3' 김혜은 "MBC 기상캐스터 8년 근무 후 배우 데뷔" 열정의 '프로이직러'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3’ 전현무와 김혜은이 뜻밖의 과거 인연을 고백해 현장을 뒤집는다. 9일(오늘) 밤 9시 10분 방송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3’(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3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김혜은-안소희가 부산 출신 김혜은이 직접 설계한 ‘김혜은계획’ 해녀 맛집을 찾는 현장이 펼쳐

3

교원그룹, 메이저리거 김혜성·초록우산 맞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그룹이 메이저리거 김혜성 선수, 초록우산과 손잡고 유소년 야구 및 예체능 인재 육성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한다.김혜성 선수가 참여하는 ‘성적 연계 매칭기부’와 초록우산의 예체능 인재 지원 사업 ‘아이리더 캠페인’ 후원을 통해 총 1억 8000만 원 규모의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교원그룹은 지난 8일 김혜성 선수, 초록우산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