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빅 육개장 컵’ 판매량 2000만 개 돌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14 16:05:12
  • -
  • +
  • 인쇄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통해 할인 이벤트 진행

오뚜기는 기존 대비 총 중량을 20% 늘린 ‘빅 육개장 컵’이 리뉴얼 이후 8개월 만에 판매량 2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육개장 컵’ 하나로는 양이 부족하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면과 건더기, 분말 수프, 계란 스크램블의 크기와 개수까지 늘렸다. 양지 육수에 얼큰한 양념을 더한 국물 역시 리뉴얼을 통해 풍미가 더욱 깊어졌다는 게 오뚜기의 설명이다.
 

▲ 오뚜기 빅 육개장 컵 [오뚜기 제공]

 

마케팅에도 더욱 힘을 실었다. 지난해 11월 오뚜기는 ‘14kg 벌크업’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 남궁민을 ‘빅 육개장 컵’ 모델로 기용하고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오뚜기에 따르면 이후 월평균 매출이 리뉴얼 이전 대비 154%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오뚜기는 이번 성과를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16일 오후 5시부터 19일 밤 12시(20일 0시)까지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톡딜'을 통해 빅 육개장 컵을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빅 육개장 컵 24개 입 박스 제품을 정상가 대비 37.8% 할인된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넉넉한 양과 풍부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리뉴얼한 빅 육개장 컵이 시장에서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다양한 취향과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공인중개사 취업박람회 성공적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지난 27일 서울 구로구 본사 E-스퀘어에서 ‘공인중개사 취업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 회원들에게 검증된 우수 기업의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실제 채용 기회를 연결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장은 중개법인 관계자와 취업을 희망하는 에듀윌 동문 등 200여 명이 참석해

2

하나금융, '세종시 신중년 AI 디지털 일자리센터' 구축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7일 정부세종청사BRT환승센터에서 세종특별자치시와 신중년 디지털 역량강화와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일자리 생태계 조성을 위한 '신중년 AI 디지털 일자리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하나금융그룹의 대표 중장년 재취업 프로그램인 '하나 파워 온 세컨드 라이프' 사업의 일환으

3

지씨셀, R&D 리더십 강화…T·NK 세포치료제 포트폴리오 고도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로벌 세포치료제 시장이 기술 경쟁을 넘어 임상 실행력과 연구개발 리더십을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대표 세포치료제 개발 기업인 지씨셀이 연구개발 조직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씨셀은 최근 연구본부장 임원 승진을 통해 세포치료제 연구개발 체계를 한층 고도화하고, T세포와 NK세포를 아우르는 세포치료제 포트폴리오 경쟁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