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로제소스와 라면의 만남”…‘치즈로제파스타 라면’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4 11:55:48
  • -
  • +
  • 인쇄
체다치즈 사용한 ‘리얼치즈소스’ 적용

오뚜기가 라면에 로제소스와 치즈를 더한 ‘치즈로제파스타 라면’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식품·외식업계에서 불고 있는 ‘로제소스’ 유행에 발맞춰 출시한 이번 제품은 토마토소스와 크림‧치즈소스를 조화시킨 파스타 라면이다.
 

▲ 오뚜기 치즈로제파스타 라면 [오뚜기 제공]

 

치즈로제파스타 라면은 라면과 액체스프‧건더기스프‧리얼치즈소스로 구성됐다. 이 중 체다치즈를 사용한 ‘리얼치즈소스’는 오뚜기의 레토르트 기술과 유화 노하우를 활용해 제조했다.

또한 소스가 잘 배어들 수 있도록 두꺼운 면발을 적용했으며, 총 145g 중량으로 구성됐다.

오뚜기 관계자는 “치즈로제파스타 라면은 색다른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며 “그간 쌓아온 오뚜기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활용해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반영한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올 상반기 'KB 무료관람 프로젝트' 지속 운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문화가 있는 날' 확대 취지에 발맞춰 국민의 일상에서 문화예술을 더 가까이, 더 풍요롭게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KB금융그룹과 함께하는 전국 공립 박물관·미술관 무료관람 프로젝트(이하 KB 무료관람 프로젝트)'를 올해 상반기에도 지속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문화체육관광부는 지난 20

2

청호나이스, 한파 속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조합 제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겨울철 한파가 이어지면서 실내 체류 시간이 늘어나자 주거 환경의 쾌적함을 유지하기 위한 겨울가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난방 중심의 소비에서 벗어나 음용수 관리, 실내 공기 질, 위생 환경을 개선하는 가전 전반으로 수요가 확산되는 양상이다. 청호나이스는 겨울철 사용 빈도가 높은 생활가전으로 냉온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제품을

3

CONX, ‘순환형 RWA’ 실증 모델 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최근 글로벌 블록체인 시장은 디지털자산에 대한 단순한 투자 단계를 넘어, 실질적인 가치를 지닌 RWA(Real World Asset, 실물연계자산)와 STO(토큰증권)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글로벌 금융 기관들이 국채나 펀드 등 전통 금융자산을 토큰화 하며 실질 자산의 디지털화가 가속화되고 있다. 이런가운데 컴투스홀딩스 등 세계적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