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로제소스와 라면의 만남”…‘치즈로제파스타 라면’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4 11:55:48
  • -
  • +
  • 인쇄
체다치즈 사용한 ‘리얼치즈소스’ 적용

오뚜기가 라면에 로제소스와 치즈를 더한 ‘치즈로제파스타 라면’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식품·외식업계에서 불고 있는 ‘로제소스’ 유행에 발맞춰 출시한 이번 제품은 토마토소스와 크림‧치즈소스를 조화시킨 파스타 라면이다.
 

▲ 오뚜기 치즈로제파스타 라면 [오뚜기 제공]

 

치즈로제파스타 라면은 라면과 액체스프‧건더기스프‧리얼치즈소스로 구성됐다. 이 중 체다치즈를 사용한 ‘리얼치즈소스’는 오뚜기의 레토르트 기술과 유화 노하우를 활용해 제조했다.

또한 소스가 잘 배어들 수 있도록 두꺼운 면발을 적용했으며, 총 145g 중량으로 구성됐다.

오뚜기 관계자는 “치즈로제파스타 라면은 색다른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며 “그간 쌓아온 오뚜기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활용해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반영한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S홈쇼핑,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오는 11월 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푸드위크코리아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서울시, 강남구 등이 후원하고 코엑스가 주최하는

2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디지털 전환은 고객 경험 혁신 도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김상현 롯데그룹 유통 총괄대표 부회장은 29일 “디지털 전환은 기술이 아니라 고객 경험을 새롭게 설계하는 과정”이라고 말했다.김 부회장은 29일 경주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 ‘디지털 전환과 전자상거래 효율화’ 세션 발표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아시아 소비자들이 국경을 넘어 다양

3

세화병원 이채식 박사, ASRM서 비침습적 배아 유전자 검사 신뢰도 연구 발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 세화병원 난임의학연구소 이채식 박사가 10월 28일 미국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에서 열린 2025 미국생식의학회(ASRM, American Society for Reproductive Medicine) Annual Congress에서 연구 성과를 발표했다. 주제는 ‘Comparative Analysis of PGT-A and n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