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그룹, 계열사 사옥 외벽에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홍보물 걸어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3-28 16:27:3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GS는 그룹 계열사가 입주한 주요 사옥 외벽에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대형 홍보물을 걸었다고 28일 밝혔다.

 

▲ 그랑서울 [GS 제공]


이날 GS는 그룹 본사가 있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GS타워 정문 입구에 대형 현수막을 부착하고 빌딩 고층부 외벽에도 '2030 WORLD EXPO, BUSAN KOREA' 문구가 담긴 대형 홍보물을 걸었다.

또 GS건설이 입주한 사옥인 종각역 인근 그랑서울 빌딩에도 남측과 동측 외벽 2개면을 활용해 부산엑스포 유치 응원 홍보물로 덮었다.

이외에도 GS는 그룹 계열사 업무용 차량에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스티커를 붙이는 등 계열사별로 보유한 홍보 채널과 사업장을 통해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에 힘을 쏟기로 했다.

특히 세계박람회기구 현장 실사단의 방한이 예정된 내달 2~7일 실사단의 방문 및 이동 동선에 있는 GS 사업장을 중심으로 홍보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우선 인천공항과 서울·부산 도심의 핵심 거점에 있는 GS칼텍스 주유소에 대형 현수막을 설치하고, GS25 편의점 약 3000점에서 홍보 영상을 내보낸다.

부산 연산동에 있는 GS건설 자이갤러리에도 초대형 현수막을 내걸어 방문 실사단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앞서 GS그룹은 지난해 7월 허태수 회장이 국가적 과제인 세계 박람회 부산 유치에 힘을 보태자는 지시를 내린 뒤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을 위한 GS그룹 태스크포스'를 구성해 계열사별로 조직적으로 활동해왔다.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을 위한 GS그룹 TF 리더를 담당하는 GS건설 우무현 사장은 "엑스포 유치를 위해서는 해당 후보 도시와 국가 내부의 적극적인 개최 의지와 열기가 매우 중요한 평가 요소라는 점에서 GS가 보유한 다양한 사업장과 홍보 채널을 통해 국민적 열기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의 론칭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개발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서비스 100일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17일 오후 6시 ‘더 스타라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원작자인 정성환 게임테일즈 대표와 주요 개발진이 출연한다.방송에서

2

넥슨, 아크 레이더스 겨울 업데이트 ‘콜드 스냅’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슨은 엠바크 스튜디오가 개발한 PvPvE 익스트랙션 어드벤처 신작 ‘아크 레이더스(ARC Raiders)’의 겨울 맞이 업데이트 ‘콜드 스냅(Cold Snap)’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콜드 스냅’ 업데이트는 출시 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무료 업데이트로, 오는 1월 13일까지 혹한의 겨울 계절을 담은 신규 맵 조건을

3

메리츠화재, '민사소송출석비용보장(상고심 제외)' 특약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메리츠화재는 민사소송 절차 중 발생한 출석비용을 보장하는 ‘민사소송출석비용보장(상고심 제외)’ 특약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특약은 출시 2달 전인 지난 10월 손해보험협회 신상품심의위원회로부터 독창성과 유용성, 진보성, 노력도 등을 인정받아 3개월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 민사소송출석비용보장(상고심 제외)은 업계 최초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