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FESTA : 10년의 모험' 12월 14일 개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6 17:06:1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10주년 기념 모험가 행사 ‘검은사막 FESTA : 10년의 모(이하 ‘검은사막 페스타’)’을 12월 14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검은사막 페스타’는 검은사막 서비스 10년을 함께해준 모험가와 함께하는 10주년 기념 축제다.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수원 메쎄’에서 총 500명의 모험가를 초청해 진행한다. 500명 중 300명은 10주년 관련 이벤트를 통해 선정할 계획이며, 200명은 11월 7일 티켓 사전 예매를 통해 모집한다.

 

▲<사진=펄어비스>

 

‘페스타 초대권’을 받을 수 있는 10주년 이벤트 ‘모험가 예술제’와 ‘모험가 연주회’를 진행 중이다. ‘모험가 예술제’는 11월 3일까지 검은사막을 즐기며 기억에 남는 순간을 그림, 웹툰, 영상 등 다양한 예술 작품으로 표현해 접수하거나, 기억에 남는 사연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모험가 연주회’는 11월 10일까지 검은사막 OST를 모험가들이 편곡, 리메이크해 ‘음악앨범’으로 등록 및 제출하면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예술제와 음악회 외에도 10월 17일부터 앞으로 10주간 10주년 페스타를 기다리며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지속 개최할 예정이다. 모험가는 10주년 이벤트 참여 시 ‘[이벤트] 10주년의 인장’을 받을 수 있다. 12월 24일까지 ‘[이벤트] 10주년의 인장’을 모아 ▲J의 우직한 망치 ▲크론석 2014개 ▲꿈을 부르는 향로 ▲[이벤트] 10주년을 추억하는 의상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할로윈 기념 이벤트도 연다. 모험가는 11월 7일까지 검은사막 월드 곳곳에 등장하는 ‘볼크라스’를 처치 시 ▲발크스의 조언(+50) ▲금괴 ▲뾰족한 흑결정 조각 ▲[이벤트] 오싹한 할로윈 사탕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어둠 서린 인장’을 모아 ▲발크스의 조언(+120) ▲바르나스 둔갑서 ▲[이벤트] 할로윈 고스피 쿠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어둠 서린 인장’은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받을 수 있으며, 흑정령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의뢰 ‘[이벤트] 진짜 스푸크를 찾아라’를 완료 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