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밀라노 디자인 위크 참가…'올레드 에보' 소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6-07 17:54:26
  • -
  • +
  • 인쇄
네덜란드 브랜드 ‘모오이’와 홈 라이프스타일 공간 협력

LG전자가 오는 12일까지(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글로벌 디자인 전시회 MDW 2022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LG전자는 네덜란드 브랜드 ‘모오이’와 협력해 모오이의 특별전시관에서 ‘특별한 인생’을 주제로 홈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소개한다.
 

▲ ‘모오이’ 특별전시관에서 관람객들이 LG 올레드 오브제 컬렉션을 감상하는 모습. [사진=LG전자 제공]

 

이번 전시에는 LG 올레드 에보에 공간 인테리어 감성을 더한 LG 올레드 오브제 컬렉션 2종이 공개됐다. 특히 모오이의 가구‧조명, 인테리어 소품들과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게 LG전자의 설명이다.

LG 올레드 오브제 컬렉션은 지난해 처음 출시됐다. 갤러리 오브제를 연상시키도록 벽에 기대거나 밀착시키는 형태로 설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측면에서 볼 때 U자 형태로 파인 TV 후면 공간을 적용해 고객이 책꽂이처럼 사용하거나 인테리어 소품을 배치할 수 있다. 또한 TV 후면에 탈부착할 수 있는 액세서리 수납함을 이용해 주변 기기들을 보관할 수 있다.

LG전자는 전시장 곳곳에 사운드 바 LG 에클레어와 엑스붐 360 스피커 등도 배치해 공간을 연출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슨 '메이플스토리', 키네시스 리마스터 등 겨울 1차 업데이트 적용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은 자사 인기 역할수행게임(RPG) 게임 ‘메이플스토리’에 키네시스 직업 리마스터를 포함한 겨울 1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18일 밝혔다. 키네시스의 핵심 콘셉트를 유지하면서도 스킬 이펙트와 캐릭터의 외형을 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개편하며 ‘싸이킥 포인트’를 삭제하는 등 새로운 스킬과 합리적인 전투 구조로 최신의 플레이 경향과 맞

2

교원투어 여행이지, ‘2030 모여라! 대만 주류 투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MZ세대를 겨냥한 ‘2030 전용 대만 주류 투어’를 선보인다. 독특한 경험을 중시하는 2030세대 취향을 반영한 테마 상품으로 신규 수요 공략에 나선다. 이번 ‘2030 모여라! 대만 주류 투어’는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위스키가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특히

3

쇼핑몰 한복판에 숲이?...아이파크몰, ‘용산곤충관’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아이들과 가족 단위 고객이 붐비는 쇼핑몰 명당자리에 상품 진열대 대신 숲과 흙, 그리고 살아있는 곤충 체험관을 선보인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오는 23일 용산점 리빙파크 6층 ‘키즈 앤 하비(Kids&Hobby)’ 공간에 도심 속 자연 생태 체험관인 ‘용산곤충관’을 공식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용산곤충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