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문화공간 ‘틈’, 레고 창립 90주년 전시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20 18:01:32
  • -
  • +
  • 인쇄
‘나만의 미니피겨 제작’ 등 레고 체험 제공

LG유플러스는 자사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글로벌 완구 브랜드 레고코리아와 함께 레고 창립 90주년 기념 팝업 전시를 2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새로운 고객 경험을 지속해서 제공하겠다는 LG유플러스 ‘와이낫(Why Not?)’ 캠페인의 일환이다.
 

▲ 레고 90주년 기념 팝업 전시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전시는 내달 14일까지 휴무일의 제외하고 총 23일간 진행된다. LG유플러스 대표 캐릭터인 ‘홀맨’과 ‘무너’를 비롯해 경복궁 등 다양한 레고 조형물을 만날 수 있다. ‘나만의 미니피겨 제작’ 등 레고 관련 체험도 할 수 있다.

방문 고객 중 온라인 커뮤니티인 틈 앱(일상비일상의틈)에 가입한 고객은 체험 완료 시 도장을 찍을 수 있는 스탬프카드가 제공된다. 도장을 2개 이상 적립하면 레고 스타트팩‧키링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지하 1층에서는 9만 개의 레고 브릭으로 제작한 국보 ‘경복궁 근정전’과 덴마크 빌룬드의 레고 본사 박물관의 희귀 레고 15점 등 총 45종의 레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오늘날 대표 레고 시리즈의 전신이 되는 ‘레고 타운’, ‘레고 캐슬’ 테마의 탄생과 같은 90년 레고 역사 중요 순간과 로고 변천사를 확인할 수 있다.

틈 앱 가입 고객은 인기 레고 상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7만 원 이상 구매한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에게는 한정판 레고 접이식 우산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레고 팝업 전시를 기념해 틈에서는 행사 기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틈 앱에 가입한 후 ‘참여할틈’ 카테고리의 ‘레고 TMI 퀴즈 이벤트’에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총 90명에게 레고 상품을 증정하고 15명에게는 다음 달 1일 출시 예정인 ‘사자 기사의 성’을 비롯해 ‘페라리 데이토나 SP3’, ‘빈센트 반 고흐-별이 빛나는 밤’ 등 희귀 레고 상품을 선물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은 “놀이로 소통하는 MZ세대에게 선 넘는 즐거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레고코리아와 함께 팝업 전시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참좋은여행, 시니어 겨냥 대만 프리미엄 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최근 인구 구조 변화와 함께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가 새로운 소비 주체로 부상하면서 중장년층의 해외여행 수요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시간적·경제적 여유를 갖춘 시니어층은 단순 관광보다 여행의 ‘경험의 질’을 중시하는 경향이 뚜렷하다. 이에 따라 언어 장벽과 복잡한 예약, 현지 이동 부담을 줄이고 의사결정 피로도

2

육동한 춘천시장, 원강수 원주시장 제치고 K-브랜드지수 강원도 지자체장 1위 수성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강원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육동한 춘천시장이 선정됐다고 5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

3

풀무원, 올리브영 ‘올리브베러’ 1호점 입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이 올리브영의 신규 웰니스 큐레이팅 플랫폼에 입점하며 헬스·웰니스 식품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섰다. 풀무원은 올리브영이 선보인 웰니스 플랫폼 ‘올리브베러’의 1호 오프라인 매장인 ‘올리브베러 광화문점’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올리브베러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핵심 가치로 기존 헬스 카테고리를 웰니스 전반으로 확장한 올리브영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