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금천구 '전진상 지역아동센터' 노후시설 개선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14 23:49:25
  • -
  • +
  • 인쇄

롯데건설은 지난 13일 서울 금천구 시흥동에 있는 '전진상 지역아동센터'의 노후시설 개선을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날 롯데건설 주택사업본부 이부용 본부장과 전략기획부문 주영수 상무, 유성훈 금천구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증판 전달식을 가졌다. 

 

▲ 롯데건설 주택사업본부 이부용 본부장(오른쪽에서 세 번째)과 유성훈 금천구청장(오른쪽 네 번째) [롯데건설 제공]


전진상 지역아동센터는 지난 1977년 골목 유치원 운영을 시작으로 지어진 '전진상 복지관'에서 지원하는 아동복지사업기관이다.

롯데건설은 책상이나 의자, 신발장 등 노후된 학습 공간과 수납 시설을 개선하고 보일러 설비 교체와 누수 보수공사도 진행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무료급식소 시설 개선 추진에 이어 올해도 건설업 특성을 살린 러브하우스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활동에는 롯데건설 전 임직원이 매달 사회에 환원하는 기부금의 3배에 달하는 금액을 회사가 함께 기부하는 '1대 3' 매칭 그랜트 제도를 통해 조성한 '샤롯데 봉사기금'이 쓰였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2

우리금융, 외국인 순매수 이어가며 주가 사상 최고가 경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은 주가가 27일 종가 기준 3만650원을 돌파하며 역사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2025년 이후 주가 상승률은 약 99.4%에 달하며 국내 은행지주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학개미들의 해외주식투자 확대와 이에 따른 환율 상승 등 국내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금융은 지난해 4대 금융지주 중

3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 위해 '선택과 집중' 전략 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급변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에 대응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 효율화 전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OP모빌리티(OPmobility)와 램프사업부문 거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본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협상을 진행하며, 거래 구조와 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