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그룹 라운드어바웃, 절절함 실은 신곡 '없어'로 가을 감성 자극

류수근 기자 / 기사승인 : 2019-09-26 21:08:59
  • -
  • +
  • 인쇄

[메가경제 류수근 기자] “커튼을 걷고 창문을 활짝 열면 매일 춥다고 하던 네가 또 생각 나..."


윌메이드 혼성 그룹 ‘라운드어바웃’이 가을 감성을 흠뻑 담은 신곡 ‘없어’를 26일 낮 12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라운드어바웃은 정진철, 남주희, 허준서로 이뤄진 혼성 보컬그룹으로, 지난해 가을 감성을 느끼게 하는 ‘눈물로 하는 말’로 첫 싱글앨범을 발표한 후 ‘봄 타나봐’, ‘비가와’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주목을 끌었다.



혼성보컬그룹 '라운드어바웃' [사진= 매니지먼트 누리 제공]
혼성보컬그룹 '라운드어바웃' [사진= 매니지먼트 누리 제공]


이들은 자전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한 애잔한 가사와 특유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들과 개성 넘치는 음악으로 새로운 음원 강자로서의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는 그룹이다.


특히 혼성 보컬그룹의 기근 속에서도 꾸준히 음원을 발매하며 자신 만의 음악을 한 단계씩 쌓아올리고 있다.


라운드어바웃의 네 번째 싱글인 신곡 ‘없어’는 이별의 아픔을 어쿠스틱 기타의 절제된 표현과 함께 후반에 버라이어티한 편곡으로 구성한 곡이다. 가슴에서 토해내는 듯한 호소력과 감미로운 화음이 돋보이는 곡으로 리스너들에게 꾸준히 다가갈 것으로 예상된다.



혼성보컬그룹 '라운드어바웃' [사진= 매니지먼트 누리 제공]
혼성보컬그룹 '라운드어바웃' [사진= 매니지먼트 누리 제공]


라운드어바웃은 혼성그룹이면서도 멤버 3명 모두 탁월한 보컬 실력을 갖춘 실력파다. 고음의 음역대를 넘나드는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을 무기로 다양한 컬러의 음악을 선보이면서 혼성그룹의 새로운 길에 도전하고 있다.


특히 홍일점인 남주희는 최근 가수 더원과 함께 유튜브 ‘창현의 거리 노래방’에 출연했을 당시 부른 듀엣곡 ‘별처럼’, ‘그대 안의 블루’ 등이 누리꾼들에게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류수근 기자
류수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호텔앤리조트·신한은행, 시니어 금융서비스 협약… ‘토탈 라이프케어’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11월 12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 서울에서 신한은행과 ‘VL(Vitality & Liberty)’ 입주자를 위한 프리미엄 시니어 금융서비스 제공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호텔식 서비스와 안정적 자산운용 솔루션을 결합한 ‘토탈 라이프케어 모

2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3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