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인도 사전예약 시작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9-02 01:25:42
  • -
  • +
  • 인쇄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펍지 스튜디오의 하반기 출시 예정작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NEW STATE)'가 인도 지역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는 펍지 스튜디오가 'PUBG: 배틀그라운드'의 오리지널 배틀로얄 경험을 기반으로 직접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중국, 인도, 베트남 지역을 제외한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가 3200만 명을 돌파했다.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인도 사전예약


박민규 총괄 PD는 "인도에서 펍지가 전국민적 인기를 가진 IP라는 점을 잘 알고 있다"며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인도 출시에 대한 현지 유저의 관심과 기대가 매우 높은 것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한편, 크래프톤은 게임, 이스포츠, IT, 엔터테인먼트 등 인도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현지 지사를 설립하고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크래프톤에 따르면, 인도 이스포츠 기업 ‘노드윈 게이밍(NODWIN Gaming)’,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인 ‘로코(Loco)’, 인도 최대 웹소설 플랫폼 ‘프라틸리피(Pratilipi)’ 등에 투자를 진행했으며, 올해 인도 IT기업 투자 규모는 총 7000만 달러(약 817억 원)에 달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