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10', 박스오피스 7일째 정상..100만 돌파 목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24 09:29:2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이하 '분노의 질주10')가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100만 관객 돌파를 코앞에 두고 있다.

 

▲ '분노의 질주10' 공식 포스터. [사진=유니버설 스튜디오]

2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분노의 질주10'은 지난 23일 5만 4012명의 관객을 모았으며, 누적관객수는 96만 3863명이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돔'(빈 디젤 분) 패밀리가 운명의 적 '단테'(제이슨 모모아 분)에 맞서 목숨을 건 마지막 질주를 시작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박스오피스 2위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3'로 같은 날 3만 2674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누적 관객 수는 341만 8479명으로, 역대 '가오갤3'는 시리즈 중 최고 흥행 기록을 경신했다.

이외에 닌텐도 게임을 영화화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가 3961명의 관객을 모으며 3위에 올랐고, 일본 애니메이션 '스즈메의 문단속'과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동물소환 닌자배꼽수비대'가 4위와 5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