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노정 SK하이닉스 사장, 대민지진 피해에 진심어린 위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4-08 07:46:26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8일 외신에 따르면 지난 4월 3일 발생한 대만 강진은 막대한 피해를 남겼다. 알려진 건물만 100여채가 붕괴한데다 9명이 숨지고 930여명이 다친 걸로 알려졌다.

 



이에 곽노정 SK하이닉스 사장(사진)은 대만 전역에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했다.

곽 사장은 “대만에는 반도체 관련 다양한 분야에서 SK하이닉스와 함께하는 소중한 파트너, 구성원, 그리고 가족들이 있다”며 "모든 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곽 사장은 또한 “하루 빨리 지진 피해가 복구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부분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지원 의지를 밝혔다.

SK하이닉스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곽 사장은 “조속히 이번 사태가 수습되고 모두가 일상을 회복하길 바란다”고 말하며 피해 극복에 대한 희망을 전했다.

SK하이닉스는 이번 대민 지진 피해에 대한 위로와 지원 의사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으로서의 모범을 보였다는 평가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