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이자벨마랑 아이코닉 슈즈 '베켓(BEKETT)' 국내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8 08:06:4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이자벨마랑’이 브랜드의 아이코닉 스니커즈 ’베켓(BEKETT)’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2010년대 초 글로벌 패션계를 강타했던 이자벨마랑의 메가 히트 아이템 ‘베켓 스니커즈’는 5cm 히든 웨지힐, 가죽과 스웨이드 소재의 믹스 매치, 패딩 처리된 텅 디테일로 발목을 감싸는 실루엣이 특징인 하이탑 스니커즈다. 당시 전 세계 셀럽과 패션 피플들이 열광했던 메가 히트 아이템으로, 최근에는 미국 젠지(Gen-Z)세대를 중심으로 보헤미안·레트로·락시크 무드의 유행과 함께 SNS 플랫폼에서 자연스러운 바이럴을 타고 다시 주목받고 있다.

▲ LF, 이자벨마랑 아이코닉 슈즈 '베켓(BEKETT)' 국내 출시

2025 SS 시즌을 겨냥해 국내에 출시되는 베켓 스니커즈는 블랙, 에크루, 토프 3가지 컬러로, 이자벨마랑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LF몰, 이자벨마랑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는 이번 베켓 스니커즈 출시를 통해 올 시즌 대세 트렌드로 떠오른 ‘보호 시크(Boho-Chic)’ 무드에 어울리는 토탈 보헤미안 룩을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보헤미안 감성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보호 시크 스타일은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2030 세대의 취향을 정조준 하며, 다시 한 번 레트로 열풍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LF 이자벨마랑 관계자는 “2000년대 초반 빈티지 패션 트렌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보호 시크 무드가 다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베켓 스니커즈’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대표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자유로움과 감각적인 디테일을 담은 보헤미안 룩에 완벽한 매치를 선사하는 트렌디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근 떠오르는 패션 트렌드인 ‘보호 시크(Boho-Chic)’는 ‘보헤미안 시크(Bohemian Chic)’의 줄임 말로 2000년대 초반 보헤미안 스타일의 자유로운 감성과 빈티지한 요소를 현대적으로 세련되게 해석한 스타일을 의미한다.

프렌치 시크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이자벨마랑’은 매 시즌 매혹적인 보헤미안 프렌치 시크 무드를 제안하며 국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2025 SS 시즌, 보호시크 무드를 반영한 이자벨마랑의 웨스턴 부츠, 쉬폰 블라우스, 스웨이드 숄더백 등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오는 5월 9일 이자벨마랑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25FW 론칭 프리뷰 행사가 열릴 예정이며 현장에서는 ‘베켓 스니커즈’와 더불어 2025년 주요 시즌 아이템들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가 교과·독서·서술형까지”… 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 신규 광고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인공지능(AI) 기반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의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제작됐다. ‘웅진스마트올 레인저스’ 콘셉트로 네 명의 캐릭터를 등장시켜 플랫폼의 핵심 기능을 소개하는 방식이다. 광고는 초등 교과서 100% 연계 학습 AI 맞춤 학습 독서 콘텐츠 AI 서술형 평가 등

2

삼양식품, 日 최대 전시회 'SMTS 2026'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이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삼양식품은 오는 2월 18일부터 20일까지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메세에서 열리는 ‘슈퍼마켓 트레이드 쇼 2026(SMTS 2026)’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슈퍼마켓 트레이드 쇼는 전국 슈퍼마켓을 중심으로 식품 유통업계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B2B 전시회다. 올해 60회를

3

남양유업, ‘케토니아’ 축으로 뇌전증 환우 CSR 체계 고도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액상형 케톤생성식 ‘케토니아’를 중심으로 뇌전증 환우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수익성이 낮은 특수의료용도식품임에도 24년간 생산을 지속해 온 데 이어, 연구개발(R&D) 고도화와 장학금 신설 등 지원 체계를 구조화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13일 회사 측에 따르면 남양유업은 2002년 액상형 케톤 생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