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이자벨마랑 아이코닉 슈즈 '베켓(BEKETT)' 국내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8 08:06:4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이자벨마랑’이 브랜드의 아이코닉 스니커즈 ’베켓(BEKETT)’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2010년대 초 글로벌 패션계를 강타했던 이자벨마랑의 메가 히트 아이템 ‘베켓 스니커즈’는 5cm 히든 웨지힐, 가죽과 스웨이드 소재의 믹스 매치, 패딩 처리된 텅 디테일로 발목을 감싸는 실루엣이 특징인 하이탑 스니커즈다. 당시 전 세계 셀럽과 패션 피플들이 열광했던 메가 히트 아이템으로, 최근에는 미국 젠지(Gen-Z)세대를 중심으로 보헤미안·레트로·락시크 무드의 유행과 함께 SNS 플랫폼에서 자연스러운 바이럴을 타고 다시 주목받고 있다.

▲ LF, 이자벨마랑 아이코닉 슈즈 '베켓(BEKETT)' 국내 출시

2025 SS 시즌을 겨냥해 국내에 출시되는 베켓 스니커즈는 블랙, 에크루, 토프 3가지 컬러로, 이자벨마랑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LF몰, 이자벨마랑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는 이번 베켓 스니커즈 출시를 통해 올 시즌 대세 트렌드로 떠오른 ‘보호 시크(Boho-Chic)’ 무드에 어울리는 토탈 보헤미안 룩을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보헤미안 감성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보호 시크 스타일은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2030 세대의 취향을 정조준 하며, 다시 한 번 레트로 열풍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LF 이자벨마랑 관계자는 “2000년대 초반 빈티지 패션 트렌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보호 시크 무드가 다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베켓 스니커즈’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대표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자유로움과 감각적인 디테일을 담은 보헤미안 룩에 완벽한 매치를 선사하는 트렌디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근 떠오르는 패션 트렌드인 ‘보호 시크(Boho-Chic)’는 ‘보헤미안 시크(Bohemian Chic)’의 줄임 말로 2000년대 초반 보헤미안 스타일의 자유로운 감성과 빈티지한 요소를 현대적으로 세련되게 해석한 스타일을 의미한다.

프렌치 시크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이자벨마랑’은 매 시즌 매혹적인 보헤미안 프렌치 시크 무드를 제안하며 국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2025 SS 시즌, 보호시크 무드를 반영한 이자벨마랑의 웨스턴 부츠, 쉬폰 블라우스, 스웨이드 숄더백 등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오는 5월 9일 이자벨마랑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25FW 론칭 프리뷰 행사가 열릴 예정이며 현장에서는 ‘베켓 스니커즈’와 더불어 2025년 주요 시즌 아이템들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랑풍선, 연말·연초 여행 특가 ‘옐로팡딜’…동남아·일본 최대 20만원 할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내년 1월 5일까지 2025년 한 해 동안 높은 인기를 끌었던 주요 여행지를 중심으로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옐로팡딜은 노랑풍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화요일 선보이는 회원 전용 특가 기획전이다. 이번 회차에서는 동남아시아, 일본, 중국 등 핵심 수요 지역을 포함해 전 지역 8개 상품으로

2

“‘구운 빵 색감’에 빠졌다”…에이블리, ‘토스티 메이크업’ 트렌드에 브라운 계열 색조 수요 증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가을 급부상한 ‘토스티(Toasty) 메이크업’ 트렌드가 겨울 시즌까지 이어지며 브라운·베이지·누드 톤 색조 화장품 수요를 끌어올리고 있다. 갓 구운 빵을 연상시키는 차분한 색감을 앞세운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관련 상품의 검색량과 거래액이 동반 성장하는 모습이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

3

'최애와의 30분' AB6IX, 출격! 이대휘 "연기 오디션 하나 떨어져" 자폭 고백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보이그룹 AB6IX가 ‘최애와의 30분’의 여덟 번째 게스트로 나서며 ‘현실 오빠美’가 가득한 유쾌한 만남을 선보인다. 31일(수)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독점 선공개되는 ‘최애와의 30분’ 8회에서는 육각형 아이돌 AB6IX가 게스트로 출격해, 열아홉 살의 ‘역대 최연소 찐팬’과 30분의 무편집 만남을 진행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