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소외계층에 프리미엄 분유 '노발락' 3000여 개 기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2-19 09:20:17
  • -
  • +
  • 인쇄

GC녹십자는 프리미엄 분유 '노발락' 3000여 개를 소외계층을 위해 기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부로 사회단체 지파운데이션과 우양재단에 노발락이 각각 2000개, 1000개씩 기부됐다. 

 

▲ 노발락 [GC녹십자 제공]


분유는 이들 단체를 통해 미혼모·한부모 가정, 어린이 시설 등 사회적 약자에게 전달된다.

GC녹십자는 지난 2012년부터 프랑스에서 노발락을 수입해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다.

김시유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노발락은 자라나는 아기들과 육아로 애쓰는 양육자들을 늘 응원하며,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디야커피, 붕어빵 액막이 키링 '연말 굿즈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동절기 대표 간식인 붕어빵을 모티브로 한 굿즈를 다시 선보이며, 겨울 시즌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18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붕어빵 액막이 키링 2종을 정식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굿즈는 지난 9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처음 공개됐으며, SNS 선공개 이후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

2

롯데마트, 지역 캐릭터 담은 '전국 딸기 대전'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연말 딸기 성수기를 맞아, 전국 산지와 협업한 특별 기획 상품 ’전국 딸기 대전’라인업을 선보인다. 18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2주간 운영되는 해당 상품은 논산·완주·담양·고령 등 7개 산지의 지자체 캐릭터를 스티커 형태로 부착한 연말 한정 패키지로, 딸기 구매 과정에서 산지 정보와 지역 특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3

CJ제일제당 비비고,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로 글로벌 소비자 만난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의 비비고(bibigo)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를 통해 글로벌 K-푸드 소비자들을 만난다. CJ제일제당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 셰프들을 위한 전용 팬트리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이 마련한 팬트리는 16일 오후 공개된 에피소드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