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업계 최초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 운영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2-05 09:22:42
  • -
  • +
  • 인쇄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고객 대상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업계 최초로 분양 홍보에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가 도입돼 이목이 쏠린다.

DL이앤씨(대표 마창민,옛 대림산업)는 이달 경남 거제에서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거제 유로스카이’ 홍보를 위해 차량을 이용한 비대면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분양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하루 평균 100명 이상의 방문객이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분양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이 DL이앤씨가 마련한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사진=DL이앤씨 제공]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의 홍보관 주차장을 활용해 진행되고 있다. 차량으로 방문한 고객들은 입구에서 이동 경로를 안내 받은 후 차량 안에서 온라인 회원가입을 진행함과 동시에 원하는 음료 서비스를 받는다.
즉석 게임 존에서는 경품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며, 홍보영상 감상 존에서 영상을 통해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고객의 안전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운영하게 됐다”며 “상세한 분양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영상 컨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비대면 방식의 마케팅 활동을 추가로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