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본질에 스타일을 더하다…네파 2025 F/W 시즌 룩북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2 10:00:1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네파가 12일 모델 이준호·안유진과 함께한 2025년 가을·겨울(F/W) 룩북을 공개했다.

 

네파는 ‘樂 on the Hills’를 테마로 거칠고 광활한 자연에서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도심 속 자연과 근교의 가벼운 트레킹까지 아우르는 새로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 [사진=네파]

 

이번 시즌에는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새로운 무드의 디자인을 선보이며, 아웃도어 본연의 고기능성을 유지하면서도 전형적인 이미지를 넘어선 감도 높은 스타일로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네파는 ▲기능성 테크놀로지 상품군 강화를 통해 하이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폭넓게 아우르는 라인업을 선보였다. 경량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확보한 신소재를 적용하고 미드레이어·다운 등 카테고리를 확장해 활용도를 넓혔으며 ▲기후 대응형 아이템을 확대, 짧아진 가을과 늦어지는 겨울, 변화무쌍한 날씨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한다.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수요에 맞춰 ▲테크커뮤터 라인을 확대했다. 오랜 기간 축적해 온 프리미엄 다운 노하우를 적용해 다양한 길이와 컬러, 핏을 구현, 출퇴근부터 주말 활동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여성 특화 라인업과 간절기 아우터도 강화해 도심과 자연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했다.

 

주요 제품은 ‘아르테’, 구스 다운 ‘프리미아’, 다운 자켓 ‘벤투스’ 등이 있다.

 

네파 관계자는 “최근 기후변동성이 커지면서 출퇴근부터 주말까지 데일리웨어로 아웃도어 의류를 찾는 분들이 늘고 있어,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충족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특히 이번 F/W 시즌에는 기존 아웃도어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스타일까지 제안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디지털대, 13일 오후 10시 신·편입생 최종 모집 마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인공지능(AI)과 첨단 공학을 결합한 특성화 교육과정을 내세워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13일 오후 10시에 마감한다고 밝혔다. 서울디지털대는 2026학년도부터 AI공학부와 기계로봇항공학부를 중심으로 ‘AI혁신공학인재과정’을 신설하고, AI+X 융합 교육을 본격 운영한다. 해당 과정 이수자에게는 졸업

2

문호상 웅진프리드라이프 대표, 한국상조산업협회 협회장 취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웅진프리드라이프는 문호상 대표가 한국상조산업협회 제4대 협회장으로 취임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9일 열린 한국상조산업협회 제8회 정기총회에서 협회장 이·취임식이 진행됐다. 문호상 신임 협회장은 선수금 10조 원, 가입자 1천만 명 규모로 성장한 상조산업의 위상에 걸맞은 산업 기반을 구축하고, 협회 통합과 업계 공동 발전을 이끌

3

우리銀, ‘신권 교환·금융사기 예방’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2월 13일과 14일 양일간, 경부고속도로 망향휴게소(하행선)에서 이동점포를 운영하며 신권 교환 서비스와 금융사기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연휴를 앞두고 신권 교환 수요를 충족시키고, 명절 기간을 노린 보이스피싱과 스미싱 등 금융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동점포에서는 신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