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SUV‧픽업트럭서 1박2일 오토캠핑 캠페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27 10:37:37
  • -
  • +
  • 인쇄
10월 10일까지 참가 신청 접수

한국지엠 쉐보레가 자사 SUV‧픽업트럭 오너 고객과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전용 캠핑장에서 1박 2일간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는 '폴 인 러브 위드 쉐비(Fall in love with chev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도 여주시 소달산 자락 여주관광농원에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에서 고객들이 각자 캠핑을 즐기며, 쉐보레의 SUV‧픽업트럭의 특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 쉐보레 '리얼 뉴 콜로라도' [한국지엠 제공]

 

캠페인 참여는 내달 10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원하는 숙박 날짜와 인원을 기입하면 된다. 당첨자는 같은 달 6일과 18일 순차적으로 발표되며 총 248개 팀, 1000여 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당첨자들은 내달 18일부터 오는 11월 12일까지 응모한 숙박 일자에 맞춰 여주관광농원 내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을 방문하면 된다.

캠핑장에서는 웰컴 기프트가 제공되며 ▲쉐보레 SUV·픽업트럭 라인업과 GMC 시에라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 프로그램 ▲타호‧트래버스‧콜로라도 온·오프로드 시승 체험 ▲쉐비 SNS 이벤트가 상시 진행된다.

또한 매주 주말에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스페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먼저 다음 달 22일‧23일에는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이쿼녹스‧트래버스‧타호‧콜로라도 등 쉐보레의 전 SUV·픽업트럭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가 진행된다.

나머지 기간 주말에는 오너 고객을 위한 스페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내달 29일‧30일에는 차박을 위한 빔프로젝터와 스크린을 대여해 주는 ‘차박 위크’, 오는 11월 5일‧6일에는 캠핑용품 DIY‧레고교실‧마술쇼 등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위크’가 열린다. 오는 11월 12일‧13일에는 반려견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퍼피 위크’가 마련된다.

이와 함께 쉐보레는 온라인과 전시장 내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는 다음 달 31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 혹은 전시장 내 배치된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고 가을여행 테마와 워너비 차량을 선택한 뒤 원하는 경품을 골라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토르 컨테이너 75L와 에코보드 상판 세트(200명), 밤켈 방수 더플백 50L(400명), 토르 원형 미니 컨테이너(500명), CJ 더 마켓 기프트 카드(800명) 등 가을 캠핑을 위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에 더해 전시장 참여 고객에게는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한다.

노정화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친구‧반려견 등과 함께 쉐보레가 제안하는 아메리칸 무드의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25, '플레이브’ 컬래버 후속 상품 3종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GS25는 오는 29일 버추얼 아이돌 ‘PLAVE(플레이브)’ 협업 상품의 후속 상품 3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플레이브’는 지난 2023년 3월 데뷔한 버추얼 아이돌이다. GS25와 IP 제휴를 맺고 이달 15일부터 컬래버 빵을 시작으로 스낵, 교통카드, 굿즈 등 다양한 컬래버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가장 먼저 출시된 ‘플

2

삼성생명, '1월 다이렉트 보험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삼성생명은 오는 31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에서 보장형·금융형 다이렉트 보험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삼성생명 다이렉트를 통해 대상 보험상품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가입 후 3회차 납입과 정상 유지 조건 충족 시 4월 말 이내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

3

NH농협은행, 3억원 상당 '행복김치' 나눔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서대문구 소재 구세군 서울 후생원에서 시설 거주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3억원 상당의 국내산 김치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이날 행사에서 강태영 농협은행장은 김동아 서대문갑 국회의원, 김병윤 구세군 사령관, 임세빈 농협은행 수석부행장, 변성환 농협은행 서울본부장 등과 함께 급식 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