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SUV‧픽업트럭서 1박2일 오토캠핑 캠페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27 10:37:37
  • -
  • +
  • 인쇄
10월 10일까지 참가 신청 접수

한국지엠 쉐보레가 자사 SUV‧픽업트럭 오너 고객과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전용 캠핑장에서 1박 2일간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는 '폴 인 러브 위드 쉐비(Fall in love with chev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도 여주시 소달산 자락 여주관광농원에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에서 고객들이 각자 캠핑을 즐기며, 쉐보레의 SUV‧픽업트럭의 특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 쉐보레 '리얼 뉴 콜로라도' [한국지엠 제공]

 

캠페인 참여는 내달 10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원하는 숙박 날짜와 인원을 기입하면 된다. 당첨자는 같은 달 6일과 18일 순차적으로 발표되며 총 248개 팀, 1000여 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당첨자들은 내달 18일부터 오는 11월 12일까지 응모한 숙박 일자에 맞춰 여주관광농원 내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을 방문하면 된다.

캠핑장에서는 웰컴 기프트가 제공되며 ▲쉐보레 SUV·픽업트럭 라인업과 GMC 시에라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 프로그램 ▲타호‧트래버스‧콜로라도 온·오프로드 시승 체험 ▲쉐비 SNS 이벤트가 상시 진행된다.

또한 매주 주말에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스페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먼저 다음 달 22일‧23일에는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이쿼녹스‧트래버스‧타호‧콜로라도 등 쉐보레의 전 SUV·픽업트럭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가 진행된다.

나머지 기간 주말에는 오너 고객을 위한 스페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내달 29일‧30일에는 차박을 위한 빔프로젝터와 스크린을 대여해 주는 ‘차박 위크’, 오는 11월 5일‧6일에는 캠핑용품 DIY‧레고교실‧마술쇼 등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위크’가 열린다. 오는 11월 12일‧13일에는 반려견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퍼피 위크’가 마련된다.

이와 함께 쉐보레는 온라인과 전시장 내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는 다음 달 31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 혹은 전시장 내 배치된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고 가을여행 테마와 워너비 차량을 선택한 뒤 원하는 경품을 골라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토르 컨테이너 75L와 에코보드 상판 세트(200명), 밤켈 방수 더플백 50L(400명), 토르 원형 미니 컨테이너(500명), CJ 더 마켓 기프트 카드(800명) 등 가을 캠핑을 위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에 더해 전시장 참여 고객에게는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한다.

노정화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친구‧반려견 등과 함께 쉐보레가 제안하는 아메리칸 무드의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