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추가 업데이트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09-10 11:36:24
  • -
  • +
  • 인쇄
체력형 몬스터 ‘리테쉬’, 물 속성 몬스터 ‘케르노돈’ 추가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에 신규 몬스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과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된 실시간 전략 대전이다. 치열한 두뇌 싸움과 카운터 스킬을 기반으로 한 전투 플레이가 특징이다.
 
▲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전설 몬스터 1종 및 희귀 몬스터 1종을 추가해 다채로운 덱 구성 전략을 가능하게 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속 인기 몬스터인 바람 속성 ‘신수승’의 각성형 ‘리테쉬’가 전설 등급 신규 몬스터로 백년전쟁에 등장했다.

체력형 몬스터인 리테쉬는 적의 전열에 피해를 입히고 무작위로 위치를 변경하며 적에게는 방어력 약화를, 자신이 속한 열의 아군에게는 방어력 강화를 부여한다.

스킬석 장착시 호위가 걸린 대상의 모든 피해를 리테쉬가 대신 받고 호위가 걸린 대상이 공격받을 경우 적 선봉을 강하게 내리쳐서 기절시키는 ‘서브스킬: 파쇄격’ 카드를 추가로 받는다.

물 속성 희귀 몬스터인 ‘케르노돈’도 추가됐다. 방어형 타입의 케르노돈은 적의 선봉 몬스터를 공격해 피해를 입히고 방어력 약화를 건다. 추가로 면역 상태가 아닌 전열의 적들에게 걸려 있는 이로운 효과를 지속 피해로 변경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