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원산도에 서해안 최대규모 리조트 '첫 삽'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5 13:33:4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소노인터내셔널이 해양레저 대표 관광도시 충남 보령시의 랜드마크로 거듭날 ‘소노호텔앤리조트 원산도 관광단지 기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15일 오전 보령시 오천면 원산도리 오봉산해수욕장 일대에서 진행된 기공식에는 박춘희 대명소노그룹 회장, 서준혁 소노인터내셔널 회장, 김태흠 충남도지사, 김동일 보령시장을 비롯해 시도 관계자 및 기자단, 임직원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원산도 관광단지 조감도 사진=소노인터내셔널 

오는 2028년 상반기 완공을 목표로 하는 소노호텔앤리조트 원산도 관광단지는 정부와 민간이 협력하는 복합 해양레저관광도시 조성사업으로, 총 96만 6,521㎡(29만평) 면적에 약 1,500여개 객실과 각종 편의시설을 갖춘 서해안 최대 복합관광단지가 될 예정이다.

특히 북유럽 핀란드의 고급스럽고 모던한 건축 콘셉트와 원산도가 가지고 있는 천혜의 자연 환경을 접목하여 자연 친화적 조화를 극대화 한다. ▲그룹 최초 6성급 하이엔드 ‘더 벙커스’ ▲파도 치는 언덕처럼 유려한 오션뷰를 테라스에서 감상하는 ‘브레이커 힐스’ ▲ 수세기 동안 이어져 오는 핀란드의 캐빈과 스파를 탑재한 ‘소노핀 캐빈&빌리지’ 등 5개 브랜드로 독창적 인프라를 구축할 전망이다.

숲 속 자연과 함께하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트리하우스가 준비된 ‘포레스트 오브 갤럭시’, 서해안의 선셋을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는 힐 탑 레스토랑과 인피니티 풀 또한 그 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최고의 가치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전문화된 스포츠 컴플렉스시설을 계획하고 있으며, 관광단지 이용과 연계한 마리나 및 다양한 해양레포츠 체험시설을 도입할 계획이다.

김태흠 도지사는 축사를 통해 “국내외 관광객이 충남과 원산도를 찾을 수 있도록 세계적인 수준의 호텔과 리조트를 만들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준혁 소노인터내셔널 회장은 “지금껏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유일무이한 최고의 관광단지를 건설하고자 한다”라며 ”1일 최대 1만명 이상 즐길 수 있는 메머드급 리조트로 서해안의 구심점 역할을 훌륭히 해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