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스트리머·유저 5000명이 '맞짱'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4 13:58:4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24일,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핵 앤 슬래시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의 ‘스트리머 팀 파이트(이하 스팀파)’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스팀파’는 16인의 스트리머와 이용자들이 팀이 되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점수를 경쟁하며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카카오게임즈와 호스트 스트리머가 공동 주최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후원한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번 대회는 오는 11월 예정된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얼리 액세스를 기다리는 이용자를 위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스트리머 포함 최대 5천 명의 이용자가 참가할 수 있으며, 팀별로 ‘현상금 미션’과 ‘보스 처치’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 획득한 점수를 합산해 최종 우승팀을 선정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지포스 RTX 4090 그래픽카드’, ‘카카오프렌즈 인형’ 등 총 2천만 원 규모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는 이벤트 리그를 개설하고,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미스터리 박스 250개’를 경품으로 지원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1월 16일 정식 후속작인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를 앞두고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6개의 캠페인과 100개의 독특한 환경, 600여 종의 몬스터와 100여 종의 보스로 구성돼 있다. 이용자는 12개의 클래스 중 하나를 골라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각 클래스는 3개의 전직 클래스를 보유해 총 36개의 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리아신탁, 상도14구역 사업시행자 지정 신청 완료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코리아신탁이 이달 10일 동작구청에 상도14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사업의 사업시행자 지정 신청을 완료했다고 15일 밝혔다.상도14구역은 서울시 동작구 상도동 244번지 일원 5만788㎡에 지하3층 ~ 지상29층 규모의 공동주택 1,191가구를 건립하는 사업으로 서울시 1차 신속통합기획 후보지로 선정돼 금년 4월 정비계획과 구역지정이

2

BYD코리아, '부산 동래 전시장' 서비스센터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BYD코리아가 BYD Auto 부산 동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열고 이를 기념하는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BYD코리아 공식 딜러사 DT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이번 전시장은 부산 수영·창원 전시장과 사상 서비스센터에 이어 부산·경남 지역에 세 번째로 마련된 고객 접점이다. 부산 지하철 1호선과 동해선 교대역에서 도보 3분

3

CJ대한통운 '더 운반' 신규 카드 등록 화주 50% 할인 프로모션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의 디지털 운송 플랫폼 '더 운반(the unban)'이 물류 성수기인 추석 명절을 앞두고 화주 고객의 비용부담을 덜어줄 운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대한통운은 오는 30일까지 '더 운반' 플랫폼에서 신규 결제 카드를 등록한 화주 고객을 대상으로 50% 운임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15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