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4주 만에 탄력·리프팅 잡는다…‘진설 인퓨전 트리트먼트’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6 14:44:2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화수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를 강화한 신제품 ‘진설 인퓨전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진설 인퓨전 트리트먼트는 설화수의 독창적인 인삼 뷰티 과학을 집약한 스킨케어 라인 ‘진설’의 신제품으로, 정화·활성·집중·강화의 4단계 프로그램을 통해 피부 본연의 생명력 회복을 돕는다.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진생베리SR’을 기반으로 한 역노화 기술을 적용했다.

 

▲ [사진=설화수]

 

해당 제품은 피부 재생 주기에 맞춰 설계된 총 4주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매주 단계별로 다른 처방을 적용해 전문가의 체계적인 관리를 받는 듯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1주차에는 ‘백삼 엔자임’이 함유된 세럼을 통해 각질층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피부 수분 통로 활성화 및 비타민 케어로 피부 톤을 개선한다. 이를 통해 피부 재생 주기를 기존 대비 7일 단축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활성 단계인 2주차에는 ‘인퓨전 듀얼 캡슐’이 함유된 세럼을 사용해 인체 콜라겐과 유사한 구조의 ‘피부 유사 콜라겐’ 성분을 피부에 채워 탄력 개선을 돕는다.

 

3주차 집중 단계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40년 바이오 연구 성과를 담은 ‘진생베리SR-인텐소좀’을 적용해 노화로 인한 탄력 저하를 개선하고 피부 장수 환경 조성에 초점을 맞췄다.

 

마지막 4주차에는 ‘진생 올레오좀’을 통해 3주간 누적된 리프팅 효과를 강화한다. 미세 구조로 설계된 진생 올레오좀은 일반 인삼 오일 대비 높은 흡수율을 구현해 피부층을 강화하고 탄력을 견고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설화수에 따르면 임상 시험 결과, 사용 중단 후 3주가 지나도 볼 탄력은 79.4%, 모공 탄력은 73.5%, 리프팅 각도는 91.1% 개선 효과를 유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설화수 진설 인퓨전 트리트먼트는 전국 설화수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양유업, ‘K-분유’로 베트남 공략…현지 1위 유통사 ‘푸타이’ 맞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베트남 최대 유통 기업 푸타이 그룹(PHU THAI Group)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K-분유 경쟁력을 바탕으로 베트남 조제분유 사업을 본격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1993년 설립된 푸타이 그룹은 전국 63개 성·시에 걸쳐 16만 개 소매 판매처, 1천여 개 슈퍼마켓, 2000여 개 편의점, 2500여 개 도매

2

"부는 마음에서 시작된다"…'부의 진동을 깨우는 100일 철학' 필사책 출판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부의 진동을 울리는 마인드셋과 무한한 잠재의식의 열쇠는 무엇일까?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 '시크릿'의 주인공, 밥 프록터의 한국 유일 비즈니스 파트너이자 성공학의 거장 나폴레온 힐의 계승자이자 마인드파워 창시자인 조성희 (주)마인드파워 대표가 새해 첫 3년 만에 출판 소식을 알렸다. 조

3

[CES 2026] ‘탑건: 매버릭’ 줄리아 루페티, 세라젬 ‘AI 웰니스 홈’ 체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ES 2026 현장에서 세라젬 전시관에 글로벌 유명 인사가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영화 ‘탑건: 매버릭’에 출연한 모델 겸 배우 줄리아 루페티가 세라젬의 ‘AI 웰니스 홈’ 전시를 직접 찾은 것이다. 세라젬은 7일 줄리아 루페티와 무용가 겸 인플루언서 알레인 워즈워스가 CES 2026 기간 중 세라젬 전시관을 방문해 회사가 제시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