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 18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0-13 14:49:40
  • -
  • +
  • 인쇄
야수에 올라타 전투하는 ‘뱅가드’ 클래스 업데이트

엔씨소프트가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의 서비스 18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이달 27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엔씨는 모든 리니지2 이용자에게 ‘블랙 쿠폰’을 선물한다. 블랙 쿠폰을 사용하면 지난 4월 28일부터 13일까지 강화에 실패해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다.
 

▲ 엔씨소프트 '리니지2' 이미지 [엔씨소프트 제공]

 

드래곤의 벨트, 수호의 망토, 영웅의 서클릿 등 9강 미만 아이템 강화 시 실패해도 파괴되지 않는 ‘스페셜 주문서’로 교환도 가능하다.

리니지2는 오크 종족 신규 클래스 ‘뱅가드’를 업데이트한다. 뱅가드는 야수에 올라타 전투할 수 있는 리니지2 최초의 클래스다. 적진을 돌파하는 탁월한 기동력으로 압도적인 전투를 펼치는 근접형 투사다.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오는 27일 신규 서버 ‘오크’가 오픈된다. 오는 20일 오후 5시부터 2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캐릭터 사전 생성이 가능하다. 신규 클래스 뱅가드도 미리 만들 수 있다. 캐릭터를 생성하면 ‘오크의 반지’를 받는다.

리니지2는 다른 서버 이용자들과 필요한 아이템을 사고팔 수 있는 ‘월드 거래소’와 개선한 ‘클래스 변경’ 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는 클래스를 변경할 때 기존 캐릭터 정보(경험치, 레벨, 스킬 등)를 저장해둘 수 있다. 언제든지 변경 전 클래스로 돌아갈 수 있고, 캐릭터 정보를 불러와 이전 상태 그대로 플레이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타이어, 美 ‘투모로우 골프 리그(TGL)’ 공식 스폰서십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가 미국의 차세대 시뮬레이션 골프 리그 ‘투모로우 골프 리그(Tomorrow’s Golf League, TGL)’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타이어는 2026년부터 2028년까지 3년간 TGL의 ‘오피셜 타이어

2

노스페이스, ‘엘라 눕시 다운 재킷’ 공개…‘완판 브레이커’ 신화 잇는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여성 전용 신제품 ‘엘라 눕시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동시에 오는 30일부터 11월 12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눕시 재킷’은 매 시즌 완판과 리셀 열풍을 일으킨 노스페이스의 대표 아이템으로, 이번 신제품은

3

SK바이오사이언스,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백신 경쟁력 강화 가속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바이오사이언스가 글로벌 백신 연구기관들과의 협력 강화를 통해 백신 파이프라인 경쟁력 제고에 나섰다.SK바이오사이언스는 29일 글로벌 백신 연구기관인 힐레만 연구소(Hilleman Laboratories) 이사회 멤버들이 경기도 판교 본사와 연구소를 방문해 양측 간 중장기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힐레만 연구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