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크비즘, IOK안과와 NFT 홀더 위한 멤버십 계약 체결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6 15:30:57
  • -
  • +
  • 인쇄
▲이미지=펑크비즘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펑크비즘이 IOK안과와 NFT 홀더를 위한 멤버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에 따라 펑크비즘의 NFT 홀더들은 IOK안과 이용 시 최대 30% 특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IOK안과는 최신 의료 장비와 숙련된 의료진을 갖추고 환자 맞춤형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라식, 라섹, 백내장 등 시력 교정 분야에서 특히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IOK안과는 펑크비즘이 발행한 NFT인 제네시스, 펑키콩즈, 펑키하G, 알랴&피트리 등의 보유자를 대상으로 등급별 수술비 할인을 제공한다. 제네시스 NFT는 30%, 펑키콩즈 NFT는 25%, 펑키하G와 알랴&피트리 NFT는 20%, 기타 NFT는 15% 할인 혜택을 각 보유자에게 부여한다.

 

시력 교정 및 비보험 수술·시술에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보험 항목은 제외된다. 병원의 공식 가격 기준으로 할인이 제공된다. NFT 홀더 전용 맞춤형 상담 서비스가 운영되며, 방문 상담을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펑크비즘은 조만간 공식 웹사이트의 멤버십 메뉴를 통해 예약 시스템을 오픈할 예정이다. 시스템 오픈 전까지는 커뮤니티 운영진이 직접 예약 지원에 나선다.

 

펑크비즘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홀더들이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커뮤니티와 함께 성장하며 더 많은 분야에서 혁신적인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펑크비즘은 NFT와 RWA를 결합한 독창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웹3 철학과 탈중앙화된 경제 생태계를 기반으로 커뮤니티와 함께 미래 비전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구운 빵 색감’에 빠졌다”…에이블리, ‘토스티 메이크업’ 트렌드에 브라운 계열 색조 수요 증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가을 급부상한 ‘토스티(Toasty) 메이크업’ 트렌드가 겨울 시즌까지 이어지며 브라운·베이지·누드 톤 색조 화장품 수요를 끌어올리고 있다. 갓 구운 빵을 연상시키는 차분한 색감을 앞세운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관련 상품의 검색량과 거래액이 동반 성장하는 모습이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

2

'최애와의 30분' AB6IX, 출격! 이대휘 "연기 오디션 하나 떨어져" 자폭 고백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보이그룹 AB6IX가 ‘최애와의 30분’의 여덟 번째 게스트로 나서며 ‘현실 오빠美’가 가득한 유쾌한 만남을 선보인다. 31일(수)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독점 선공개되는 ‘최애와의 30분’ 8회에서는 육각형 아이돌 AB6IX가 게스트로 출격해, 열아홉 살의 ‘역대 최연소 찐팬’과 30분의 무편집 만남을 진행한다.

3

아시아브랜드연구소,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굿즈&키트 부문 ‘니즈몰’ 선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2025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굿즈&키트 부문에서 니즈몰이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2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2025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도입해 각 부문별 후보를 선별하고, K-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