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GPS 기반 액션 모바일 게임 '빌딩앤파이터' 국내 퍼블리싱 계약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4-26 16:13:46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넥슨은 에이스톰이 개발 중인 GPS 기반 액션 모바일 게임 '빌딩앤파이터'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 넥슨, GPS 기반 액션 모바일 게임 '빌딩앤파이터' 국내 퍼블리싱 계약 [이미지=넥슨]


이에 따라 넥슨은 빌딩앤파이터의 국내 서비스 판권을 획득하고, 향후 마케팅·운영을 포함한 제반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빌딩앤파이터는 GPS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액션 RPG으로, 독특한 캐릭터성을 지닌 부하들을 수집해 건물과 영토를 점령해 세력을 확장하는 재미 요소를 갖췄다.

또 세력 간 상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 설계도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정헌 넥슨 대표는 "에이스톰과의 긴밀한 협업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윤종 에이스톰 대표는 "시장에 없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을 선보이는 데 있어 넥슨과의 협업을 통해 큰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