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더블버거 3종 출시 보름 만에 120만개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24 16:38:2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GRS는 자사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가성비‧가심비를 바탕으로 지난 30일 출시한 더블버거 3종이 출시 15일 만에 판매량 120만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더블버거 3종은 롯데리아의 인기 실속 메뉴 데리버거와 치킨버거에 각각 패티를 한 장 더 추가해 기존 메뉴 대비 버거 완제품의 중량을 각각 약 27%, 약 45% 늘린 메뉴다. 가격도 4000원에서 5000원 중반으로 책정했다.
 

▲ 롯데리아의 더블버거 3종 [이미지=롯데GRS]

 

또한 클래식치즈버거 역시 버거의 주 원재료인 치즈와 패티를 각각 추가해 맛‧식감‧포만감을 더했다는 게 롯데GRS의 설명이다.

더블버거는 판매 일주일 만에 약 50만개 이상 판매됐고 출시 15일 만에 판매량 120만개 달성하는 등 호실적을 보였다.

이에 더해 롯데리아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최저 4000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세트 메뉴를 구입할 수 있는 '든든점심' 프로모션과 자사앱 롯데잇츠를 통해 리워드 혜택, 등급별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가성비‧가심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넓혀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며 "다음 출시할 신제품은 최근 인기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적인 메뉴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블렛잔부터 홈 슬리퍼까지...‘홀리데이 굿즈 맛집’ SPC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연말·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식품업계 전반에서 한정 굿즈 마케팅이 활발해지는 가운데, SPC그룹이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파스쿠찌 등 주요 브랜드를 통해 홀리데이 굿즈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연말이 다가오며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굿즈는 단순한 기념품이나 사은품을 넘어, 소비 경험과 브랜드 메시지를 담는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자리

2

코웨이,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정수기·침대 부문 연속 1위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조사에서 정수기, 침대 등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Korean Net Promoter Score)’은 국내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이 이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 의향을

3

“180만 뷰 ‘쿼카’가 내 손에”...하나투어, ‘하나프렌즈’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캐릭터와의 친밀도 레벨에 따라 경품 기회를 제공하는 게임형 앱테크 서비스 '하나프렌즈'를 정식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대표 캐릭터는 누적 조회수 180만 뷰를 기록하며 단기간 내 하나투어 유튜브 채널의 10만 구독자 달성을 이끈 ‘무해한 여행’ 시리즈의 인기 동물 ‘쿼카’다. 하나투어는 쿼카를 시작으로 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